메뉴

매드포갈릭, 삼성카드 포인트 100% 결제 혜택

전국 매장서 포인트 전액 사용 가능…타 쿠폰 1회 중복 허용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삼성카드와 제휴를 통해 삼성카드 포인트 100% 결제 혜택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실용적인 혜택을 강화하고, 고객 접점을 넓힘으로써 브랜드 경험의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성카드 포인트 결제 서비스는 이날부터 매드포갈릭 롯데월드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결제 시 보유 포인트 내에서 100% 사용되고 해당 금액만큼 차감된다. 특히 타 쿠폰과 1회 중복 사용도 가능해 체감 혜택과 활용도를 더욱 높였다. 단 타 제휴 할인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매드포갈릭은 제휴 할인 혜택을 확대하며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시키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카드사, 통신사 등 다양한 제휴 서비스와 사용 가능한 상품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매장 안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직접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실효성 높은 제휴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매드포갈릭을 폭넓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제휴 및 협업을 다양하게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SKT·KT 통신사 멤버십 최대 20% 할인, 현대카드 M포인트 최대 50% 사용, 마스터카드 ‘Dine with Mastercard’ 3만 원 할인 등 다양한 제휴 혜택을 운영 중이며, 이번 삼성카드 포인트 결제 서비스까지 더해져 고객 선택의 폭이 한층 넓어졌다. 이와 함께 문화상품권을 비롯해 갤러리아∙신세계∙롯데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권 사용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