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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라·켈리, 휴양지 접수…하이트진로 여름 맥주 마케팅 총력

부산·양양·제주서 체험형 공간 운영…포장마차·핫플 연계 마케팅 확대
켈리X위글위글 한정판 굿즈로 MZ 공략…스마일 디자인 FUN 마케팅 강화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하이트진로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맥주 브랜드 테라와 켈리를 중심으로 성수기 마케팅을 강화한다. 전국 주요 휴양지와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체험을 확대해 여름철 맥주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테라는 청량한 콘셉트를 앞세워 부산, 제주, 강원 등 주요 여름 휴양지에서 브랜드 체험과 즐거움을 전달하는 바캉스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부산의 인기 명소인 ‘밀락더마켓’에서 브랜드 체험형 공간인 ‘두껍더마켓’을 9월 30일까지 운영한다. 강원도 양양에서는 젊은 관광객이 많이 찾는 양리단길을 중심으로 현장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제주도에서는 8월 31일까지 이호테우 해변 포장마차와 협업할 예정이다.

 

켈리 역시 여름 시즌을 겨냥해 지난 4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협업한 ‘켈리X위글위글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하이트진로는 ‘뻔한 일상에 FUN한 재미’를 선사한다는 슬로건 아래 355mL·500mL 캔에 스마일위러브(Smile We Love) 캐릭터를 적용하고 아이스백, 텀블러, 스페셜잔, 오프너 등 다양한 굿즈를 기획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앞으로도 MZ세대 소비자들의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접점을 확대하고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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