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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 Gen.G와 ‘지라운드’ 오픈…e스포츠 팬 위한 24시간 브랜드 공간 운영

동대문 GGX 내 글로벌 게임·식문화 융합 공간…2026년까지 장기 운영
기인·쵸비·룰러 이름 딴 ‘선수 픽 메뉴’ 공개…참여형 푸드 콘텐츠 강화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오뚜기 오는 21일부터 글로벌 e-sports 브랜드 젠지(Gen.G)와 협업해 서울 동대문에 위치한 세계 최대 규모의 오프라인 복합 문화 게이밍 공간 GGX(Gen.G Gaming eXperience)에 브랜드 경험 공간인 OTOKI G.ROUND(이하 오뚜기 지라운드)를 운영한다.

 

오뚜기 지라운드는 게임과 식문화를 결합하여 24시간 운영되는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Gen.G e스포츠 팬과 방문 고객들에게 오뚜기의 다양한 메뉴를 직접 즐기고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이번 협업은 2026년 12월까지 진행되며, 국내외 e스포츠 팬들에게 글로벌 감성을 반영한 오뚜기만의 차별화된 식문화 경험을 전달할 예정이다.

 

오뚜기 X Gen.G 협업 메뉴로는 ‘GEN JIN’과 ‘핫도그 부스터 플래터’가 준비되어 있으며,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Gen.G 선수들의 게임 스타일과 개성을 담아낸 ‘선수 픽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대표 메뉴는 ‘기인(Kiin)한 3분 미트볼 카레’, ‘순후추치캐니언(Canyon)’, ‘쵸비(Chovy)빔면’, ‘치즈 룰러(Ruler) 붙은 김치볶음밥’, ‘튀김만듀로(Duro) 이니시에이팅’ 등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글로벌 팬층과의 접점을 넓히고, Gen.G 팬들에게 오뚜기만의 색다른 식문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기획됐다”며, “향후 오뚜기 지라운드를 통해 다양한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과 이벤트 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