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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삼양씨즈 9기’ 모집…콘텐츠로 브랜드 알린다

6월 12일까지 접수…SNS 홍보 활동·멘토링·광고 프로젝트 등 참여형 프로그램 운영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삼양그룹(회장 김윤)은 12일부터 내달 12일까지 1개월간 대학생 서포터즈 ‘삼양씨즈’ 9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7년부터 시작된 삼양씨즈는 삼양그룹의 대표적인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으로, 씨앗을 의미하는 영어 단어 씨드(Seed)에서 이름을 따와 작은 씨앗이 큰 나무로 성장하듯 잠재력을 지닌 대학생들이 크게 성장하길 바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모집 대상은 국내 대학교에 재학 혹은 휴학 중인 대학생이다. 삼양그룹의 주요 사업을 이해하고 참신한 콘텐츠로 삼양그룹을 대외에 널리 알리고자 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희망자는 삼양그룹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프로필 링크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서류 합격자는 6월 20일에 발표하고, 합격자에 한해 같은 달 24일 온라인 면접을 실시한다. 최종 합격자 32명은 6월 26일 발표할 예정이다.

 

삼양씨즈 9기에 선발된 학생들은 임직원과의 멘토링, 사업장 견학 등의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2개월간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삼양그룹의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학생들에게는 매월 개인 및 팀 활동비도 지원한다.

 

특히 올해 삼양씨즈는 대중들이 삼양그룹을 사명이 비슷한 다른 기업들과 혼동하는 오인지 문제를 해소하는 데 집중한다. 그 일환으로 △일상 속에서 삼양그룹의 기술이나 소재가 적용된 제품과 함께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는 온라인 사진전 ‘삼양한 순간’ △대학생의 시선에서 삼양그룹의 주요 사업을 영상으로 이해하기 쉽게 풀어내는 ‘씨즈피셜’ △삼양그룹의 오인지 해소를 위한 광고 제작 프로젝트 ‘삼양 메이커스’ 등의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모든 과정을 수료한 학생들에게는 장학금 30만원을 지원하는 한편, 최우수 활동팀과 서포터를 선발해 각각 200만원과 5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삼양홀딩스 이수범 HRC장은 “삼양그룹의 기업소명과 핵심 사업이 잘 드러나고, 소비자들의 오인지 해소에 기여할 수 있는 참신한 콘텐츠가 나오기를 기대한다”며 “서포터즈들이 자신들의 잠재력을 발휘해 씨앗에서 나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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