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웰푸드 ‘식사이론’, 네고왕 통해 최대 61% 할인 프로모션

김원훈×네고왕 간편식 협상 결과…‘고기고기·떡만이·식사왕’ 세트 파격 할인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Theory of SICSA)’이 에이앤이 글로벌 미디어 달라스튜디오의 웹 예능 ‘네고왕’을 통해 오는 14일까지 최대 61%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고왕’은 소비자들의 의견을 기업에 직접 전달하는 본격 선팩폭 후네고 예능 시리즈다. 이번 시즌부터 새롭게 왕좌에 앉은 개그맨 김원훈이 예상 밖의 제안과 짧고 강한 돌직구 질문으로 새로운 협상 패러다임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를 통해 공개된 ‘네고왕-간편식 편’에서는 네고왕 김원훈과 식사왕 롯데웰푸드 여명랑 푸드사업부장이 치열한 협상을 펼쳤다. 팽팽한 긴장감 속 양쪽 모두가 한 치도 물러서지 않는 기세로 협상한 끝에 소비자에게 파격적인 할인율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 ‘식사이론X네고왕’ 프로모션에서는 ▲고기고기 세트(숯불향 오븐치킨 매콤양념, 통살쏙 한입카츠, 통닭다리살 한입카츠, 켄터키 핫도그 등 총 6개입) ▲떡만이 세트(동파육청경채만두, 백김치새우만두, 대파고기만두, 바삭납작만두, 맵칼떡볶이 등 8개입) ▲식사왕 세트(숯불향 오븐치킨 매콤양념, 통살쏙 한입카츠, 통닭다리살 한입카츠, 동파육청경채만두, 백김치새우만두, 대파고기만두, 맵칼떡볶이 등 10개입) 포함 총 3종의 세트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지난 4월 출시한 ‘식사이론’ 신제품 6종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라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롯데웰푸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오는 14일까지 1주일간 단독으로 진행하며, 전 세트 상품 모두 무료 배송으로 진행된다. 각 상품 당 최대 3세트까지 구매 가능하고, 한정 수량으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기 때문에 준비된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의 자세한 사항은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 ‘네고왕-간편식 편’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식사이론’은 그저 맛있게 즐기는 것만으로도 건강한 식습관을 챙길 수 있는 롯데웰푸드의 간편식 브랜드다. 식사를 준비하면서 건강함을 위해 따로 신경써야 하거나, 포기해야만 했던 요소를 혁신했다.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메뉴에 건강 지향 소재를 활용해 영양을 강화하거나 맛을 유지하면서도 칼로리를 줄이는 등 헬스&웰니스 요소를 부여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식사이론 브랜드를 처음 접해보는 소비자분들에게 건강한 미식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 네고왕을 통해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물가 흐름 속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건강하고 맛있는 집밥을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