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22주년 축사] 이재영 증평군수 "식품산업 미래 만들어 나가길"

푸드투데이 창간 2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22년 동안 식품산업경제의 대변인 역할을 하며 식품에 대한 각종 정보를 가장 빠르게 전파하고 안전한 먹거리 문화를 위해 노력한 황창연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따뜻한 격려의 말씀을 전합니다.

 

식품산업은 우리 삶의 근간을 이루는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우리가 먹는 음식은 우리의 건강과 행복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이를 만들어내는 산업은 매우 중요한 사회적 책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푸드투데이는 이러한 식품산업의 발전과 함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 큰 역할을 해왔습니다.

 

최근 발전된 첨단기술로 식품산업도 빠르게 혁신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전 세계가 식품산업에 첨단 기술을 접목한 ‘푸드테크’에 주목하고 있으며 미래먹거리산업에 대한 관심도 그만큼 높아졌습니다.

 

우리 증평군도 변화하는 새 시대에 맞춰 B.I.G 전략산업(BT, IT, GT)과 스마트농업, 공공임대형 지식산업센터 건립 추진 등 증평의 미래 100년 먹거리산업 발굴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푸드투데이도 다양해진 소비자들의 요구와 취향에 부응하고 식품산업 변화의 흐름을 주도하며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나가기를 기대합니다.

 

푸드투데이 창간 22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푸드투데이 가족 여러분과 독자 여러분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16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