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 ‘청정원X고아웃 고기천재 캠핑벨트’ 완판 행진

파우치형 쌈장, 명이나물 와사비, 허브맛 솔트 등 캠핑족 취향 저격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 청정원이 고아웃코리아와 협업해 출시한 한정판 기획상품 ‘청정원X고아웃 고기천재 캠핑벨트’가 캠핑족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며 연일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6일 G마켓에서 단독 판매한 ‘청정원X고아웃 고기천재 캠핑벨트’는 캠핑에 진심인 청정원이 캠핑 전문가 고아웃과 함께 선보인 캠핑 전용 벨트다. 캠핑장 필수 메뉴인 고기 바베큐의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해주는 ▲순창 양념쌈장 ▲순창 청양초쌈장 ▲명이나물 生와사비 ▲허브맛솔트 3종(와사비맛/순한맛/마늘&양파맛) 등 총 6종의 고기전용 제품과 변수가 많은 캠핑장에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투패널 파우치 ▲툴벨트 ▲카라비너 등 4가지 변형 기능을 갖춘 캠핑벨트로 구성했다.


캠핑 필수템만 모아 놓은 만큼 캠핑족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판매 오픈과 동시에 순식간에 제품이 품절되는 사태가 벌어진 것은 물론, 당일 추가 오픈한 2차와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한 3차 앵콜 판매까지 완판 행진이 이어졌다. 이에 앞서 ‘꽃보다 패밀리’, ‘무카캠핑’, ‘기쟁니캠핑’ 등 캠핑 전문 유튜버와 함께 청정원 제품 6종의 장점, 캠핑벨트 사용법 등을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를 선보인 것도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캠핑장 고기와 최고의 조합을 자랑하는 청정원 고기전용 제품에 대한 호평이 잇따랐다. 실제로 최근 출시한 파우치 형태의 ‘순창 쌈장’은 스푼 없이 간편하게 짜 먹을 수 있어 원하는 만큼만 먹고 캡을 닫아 두면 깔끔한 보관이 가능해 높은 편의성을 자랑한다. ‘명이나물 생와사비’는 생와사비 뿌리를 그대로 갈아 넣고, 새콤달콤한 명이나물을 첨가해 고기집 맛 그대로 캠핑장에서 즐길 수 있고, 와사비맛, 순한맛, 마늘&양파맛으로 구성된 ‘허브맛 솔트 3종’은 800℃에서 구운 알칼리 소금의 부드러운 짠맛이 고기의 감칠맛을 극대화한다.
 

대상 관계자는 “캠핑족들이 고기를 더욱 맛있고 편리하게 즐기길 바라는 청정원과 고아웃의 진심이 통하며 완판 행진이라는 성공적인 콜라보를 진행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캠핑족들이 보다 맛있고 즐거운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청정원만의 소스 노하우를 발휘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