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마이뉴트리션 리얼 레드 프로폴리스’ 출시

플라보노이드 식약처 기준 일일 최대섭취량 17mg 함유 항산화 활성도 높아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국내 최초로 100% 브라질산 레드프로폴리스를 사용한 ‘마이뉴트리션 리얼 레드 프로폴리스’를 출시한다.


‘마이뉴트리션 리얼 레드 프로폴리스’는 면역력 및 항산화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출시됐다. 레드프로폴리스는 브라질 북동부 맹그로브 지역에 서식하는 달베르지아 에카스토필리움(Dalbergia Ecastophyllum) 나무의 빨간 진액으로부터 벌들이 채집한 3세대 프로폴리스다. 1세대 브라운프로폴리스와 2세대 그린프로폴리스 대비 플라보노이드 함량이 높아 항산화 활성도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레드프로폴리스에는 현재까지 발견된 프로폴리스 중 유일하게 포르모노네틴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포르모노네틴은 다른 항암치료제와 함께 사용했을 때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성분으로 최근 천연 항암제 개발 소재로 연구되며 주목받고 있다.


‘마이뉴트리션 리얼 레드 프로폴리스’는 국내 최초로 100% 브라질산 레드프로폴리스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식약처 기준 플라보노이드 일일 섭취 최대 함량인 17mg을 충족했으며 포르모노네틴 성분도 함유하고 있다. 3중 기능성 제품으로 100% 레드프로폴리스 추출물에 아연, 셀렌을 더해 항산화와 면역 기능 및 세포 보호에 도움이 된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답답함이 느껴지는 입 안 환경을 위한 구강용 스프레이인 ‘마이뉴트리션 리얼 프로폴리스 스프레이’와 ‘마이뉴트리션 리얼 그린 프로폴리스 리페어 립밤’도 함께 선보인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대상웰라이프몰과 네이버 스토어에서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마이뉴트리션 리얼 레드 프로폴리스’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마이뉴트리션 리얼 레드 프로폴리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마이뉴트리션 리얼 그린프로폴리스 리페어 립밤’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면역력 관리에 신경쓰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프로폴리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항산화 능력이 높은 100% 레드프로폴리스를 함유한 이번 신제품이 소비자들의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