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뽀로로와 함께 마시는 영양간식 ‘뉴케어 마이키즈’ 2종 출시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아이들의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함유한 영유아용 균형영양식 ‘뉴케어 마이키즈’ 2종을 출시한다.


‘뉴케어 마이키즈’는 딸기우유와 초코우유 맛을 구현한 2종으로 출시되었다. 영양이 풍부한 건강한 간식은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깨고 풍부한 영양과 더불어 아이들의 취향을 고려한 맛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이번 신제품에 ‘뽀통령’이라는 애칭으로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뽀로로 캐릭터를 패키지에 도입해 친숙함을 더했다. 뉴케어 마이키즈는 뽀로로 캐릭터와 협업하여 다양한 마케팅도 계획하고 있다. 아이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뽀롱뽀롱 체조 노래를 개사해 제작된 ‘마이키즈 튼튼송’ 영상은 4월 중으로 유튜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뉴케어 마이키즈’ 2종은 한국인 영양섭취기준(KDRIs) 3~5세 1일 영양섭취 필요량에 맞춰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담아냈다. 한 팩 당 단백질 5g, 칼슘 250mg, DHA 20mg, 철분 1.5mg 등 성장에 필요한 3대 영양소와 21가지 비타민 미네랄을 균형 있게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식물성 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과 동물성 단백질인 카제인을 함유하고 있어 동∙식물성 단백질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제품인 만큼 원료도 꼼꼼히 따져 출시됐다. ‘뉴케어 마이키즈’는 세계적인 비타민 전문 기업 DSM 사(社)가 생산한 비타민 미네랄과 더불어 식이섬유인 프락토올리고당, 독일산 EPA 및 DHA 함유 유지 등을 사용한 제품이다. 또한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되어 품질 안전성에 대한 걱정 없이 믿고 먹을 수 있다.


‘뉴케어 마이키즈’ 2종은 영유아가 한 번에 먹기 편하도록 150ml 용량의 소포장 액상 타입으로 출시됐다.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가능하며 깔끔하게 음용할 수 있어 편식이 심하거나 식사량이 부족한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영양간식으로 추천하는 제품이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뉴케어 마이키즈 2종은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를 한 팩에 균형 있게 담아낸 제품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딸기맛과 초코맛으로 출시했다”며 “밥 안 먹는 아이, 편식하는 아이, 영양이 걱정되는 아이에게 맛있는 영양간식을 주고 싶은 마음으로 출시한 제품인만큼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SPC 배스킨라빈스, 밀탑과 손잡고 ‘팥빙수 with 밀탑’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빙수 브랜드 ‘밀탑(MEALTOP)’과 손잡고 ‘팥빙수 with 밀탑’을 선보인다. 신제품 ‘팥빙수 with 밀탑’은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과 밀탑의 팥앙금이 조화를 이룬 팥빙수다. 특히, 100% 국내산 팥을 활용, 전통방식에 따라 만든 팥앙금을 사용해 달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살렸다. 고소한 우유 얼음을 베이스로 활용하고, 콩고물을 가득 묻힌 쫄깃한 인절미 떡, 그리고 배스킨라빈스의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듬뿍 올려 근사한 호텔에서 즐기는 듯한 맛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딸기와 망고를 활용해 더 달콤하고 시원해진 과일 빙수도 만나볼 수 있다.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상큼한 딸기 토핑과 배스킨라빈스의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풍성하게 올린 ‘스트로베리 요거트 빙수’, △망고 샤베트 얼음 위에 큼지막한 망고 과육과 배스킨라빈스의 레인보우 샤베트 아이스크림을 올린 ‘망고 샤베트 빙수’ 등으로 구성됐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배스킨라빈스의 제품 특색과 잘 어울리는 밀탑과 협업해 빙수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정통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