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정문알로에 ‘굿바이 코로나19’ 이벤트...건기식 최대 73% 할인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는 새해를 맞아 코로나19 종식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굿바이 코로나19’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월 10일까지 큐어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김정문알로에의 대표 건강기능식품인 ‘장면역N K알로에’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0일분(10포)은 67%, 1개월분(30포)은 70%, 3개월분(90포)은 73% 등 구성에 따라 각기 다른 할인율이 적용된다.


지난해 6월 출시된 ‘장면역N K알로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강화 ▲장 건강 ▲피부 건강 등 3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알로에겔’을 활용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체내 면역세포(NK세포) 기능을 활성화하는 다당체 ‘아세틸레이티드만난’이 함유돼 있으며, 분말화하지 않은 생알로에를 사용해 유효성분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다양한 매체를 통해 알로에의 면역력 개선 효능이 재조명되면서 ‘장면역N K알로에’의 매출은 월평균 20%씩 증가하고 있다.

 
유효성분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한 ‘원스톱 생산 방식’도 인기 요인이다. 김정문알로에는 제주에서 1,000일간 재배한 알로에를 원료로 사용하며, 착즙과 생산 등 모든 공정을 제주 내 자체 생산시설에서 진행한다. 또, 당일 생산분만 착즙한 뒤 24시간 이내 포장을 완료하는 신선도 유지 공법을 적용해 양질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장면역N K알로에’는 휴대와 보관이 용이한 소포장 파우치 형태로 출시됐으며, 제주산 풋귤 농축액이 첨가돼 알로에 특유의 맛과 향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면역력 강화를 위해 알로에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건강과 실속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