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피자알볼로, 매드포갈릭, KFC, 맘스터치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피자알볼로, 웹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 제작 지원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 제작 지원에 나선다. 
 

이번 제작 지원은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알려 타깃 층을 확대하고자 진행됐다.

  
피자알볼로가 제작 지원하는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복잡한 도시 속 내 안에 또 다른 나를 품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들의 리얼 연애담을 그린 드라마로, 배우 지창욱과 김지원이 주연을 맡아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는 오늘(22일) 오후 5시 카카오TV를 통해 첫 공개되며, 빠르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사랑법이 다채로운 도시 풍경과 어우러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피자알볼로는 드라마를 통해 메뉴와 매장을 다양하게 선보임으로써 브랜드의 매력을 자연스럽게 어필할 계획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보다 폭넓은 타깃층 대상으로 피자알볼로를 알리기 위해 웹드라마 제작지원을 하게 됐다”며 “모바일 플랫폼을 적극 활용하는 고객들에게 피자알볼로를 알려 친숙한 이미지로 각인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매드포갈릭, 크리스마스 홈파티족 위한 라이브 커머스 진행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집에서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계획 중인 집콕족을 겨냥해, CJ올리브네트웍스의 통합 라이브 플랫폼 ‘라이브라떼’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12월 22일 저녁 8시부터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매드포갈릭은 언택트가 뉴노멀 시대의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영상 및 AI 데이터 중심의 비대면 마케팅을 강화하고자 지난 달 첫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 바 있다. 이에 22일 저녁 8시부터 ‘라이브라떼’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앵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동시에 진행하고, 크리스마스 홈파티에 어울리는 매드포갈릭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피자, 파스타 등 간편식을 할인 판매하고, 요리 방법,  조리 팁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매드포갈릭 프리미엄 스테이크 중 USDA  프라임 등급의 티본 스테이크를 역대 최저가인 40% 할인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매드포갈릭의 베스트셀러 메뉴인 ‘갈릭 스노잉 피자’ 간편식도 30% 할인가로 판매해, 고객들이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특히,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는 매드포갈릭 셰프가 직접 출연해 간편식 요리 노하우 및 조리 팁 등 홈파티 요리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 및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약 50만 원 상당의 매드포갈릭 식사권(6명)과 10만 원 상당의 CJ기프트카드(1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영향으로 올해 크리스마스를 집에서 보내며 소소한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된 앵콜 라이브 커머스를 마련했다”며, “매드포갈릭은 언택트 트렌드에 따라, 고객들이 매드포갈릭을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KFC, ‘타워버거 + 캡새버거’ 40% 할인 프로모션 진행


KFC가 22일부터 2주간 인기 버거 메뉴 2종을 약 40% 할인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FC는 대표 인기 제품인 ‘타워버거’와 최근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는 ‘캡새버거’, 총 2종을 59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제품인 타워버거는 두툼한 통가슴살필렛과 해시브라운, 치즈 슬라이스 등 다양한 속재료로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고 있다.

캡새버거는 ‘KFC만의 새우버거’라는 뜻으로, 새우살로 꽉 찬 패티에 알싸하고 고소한 케이퍼 마요소스와 느끼함을 잡아주는 사우전아일랜드 소스, 양상추가 조화를 이뤄 풍부한 맛과 식감을 강조했다.


동시에 KFC는 블랙라벨치킨 2조각과 치르르블랙라벨치킨 1조각, 총 3조각을 5900원에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KFC 관계자는 “오랫동안 사랑받는 제품과 최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두 제품을 한 번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에 이어, 연말을 맞아 고객 성원에 대한 보답 차원에서 고객들이 선호할만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맘스터치, 포스트 코로나 '뉴노멀 매장' 선보여...삼성중앙역점 오픈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22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시대 이후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뉴노멀 매장'을 서울 강남에 선보였다.

 
맘스터치는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배달 및 테이크 아웃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최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뉴노멀 매장 1 호점인 ‘삼성중앙역점’을 오픈했다.
 

이번 삼성중앙역점 오픈은 맘스터치의 1300호점이자 새로운 BI가 반영되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뉴노멀의 표준이 될만한 모델 타입을 선보이는 한편 새로운 고객경험을 선보이겠다는 맘스터치 브랜드의 철학과 비전을 담았다. 특히 삼성중앙역점은 강남의 대표적인 상권 중 하나로 배달과 포장에 대한 수요가 높은 곳이다. 
 

이번에 선보인 '뉴노멀 매장' 1호 매장 내부는 주문 고객, 취식 고객, 포장 및 배달 고객 동선을 분리했다. 매장 내부에는 테이크아웃 고객 대기 공간 및 취식공간을 마련하였고, 앱과 전화로 테이크아웃 주문을 한 고객이나 배달라이더들은 매장에 들어올 필요없이 픽업부스를 통해 매장 밖에서 빠르고 편리하게 제품을 받아갈 수 있는 방식이다.  매장 내 직원이 헤드셋을 통해 픽업부스에 도착한 배달라이더와 테이크아웃 주문 고객 등과 소통할 수 있도록 하여, 불필요한 대면접촉을 최소화하였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코로나 19 이후 배달과 테이크아웃 주문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면서 "소비패턴 변화에 맞춰 고객들이 매장방문 시 불편해 하는 바를 소비자 조사 등을 통해 파악하였고, 이를 해결하는 방향으로 '뉴노멀'매장 형태를 기획하였다"고 설명했다. 맘스터치는 오는 29일에  뉴노멀 매장 2호점을 강서구 ‘양천향교역점’에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