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푸드, 에그머니나 콘치즈였네 '에그콘' 아이스바 시판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푸드(대표 조경수)는 콘치즈 맛 아이스바인 ‘에그콘’을 선보인다. 아이스크림 단면이 삶은 달걀 모습인 아이스바 제품이다.

 

모양은 삶은 달걀이지만, 막상 맛을 보면 콘치즈 맛이나 재미를 더했다. 깜짝 놀란 닭이 그려진 패키지 디자인도 유쾌한 느낌을 준다. 콘치즈 맛 아이스크림이 다소 생소하지만,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내 매력이 있다.

 

반숙 달걀 느낌의 디테일을 살리기 위해 노란 아이스크림이 미세한 주황빛을 띄도록 했다. 가운데 노란 부분은 옥수수 아이스크림이고, 겉의 흰 부분은 치즈 아이스크림이다. 각각 볶음옥수수분말과 크림치즈분말이 들어갔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유난히 힘들었던 올해, 즐거움을 드리기 위한 아이디어로 만든 제품”이라며, “재미와 함께 달콤고소한 맛으로 일상 속에 작은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삼양사, 편리미엄 시대 맞춤 큐원 홈메이드 비스킷믹스 3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삼양사(대표 송자량 부사장)는 편리미엄 트렌드에 맞춘 ‘큐원 홈메이드 믹스’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편리미엄은 편리함과 프리미엄을 합친 말로 소비자의 시간과 노력을 아껴주는 제품, 서비스를 선호하는 현상을 가리키는 신조어다. 이번에 출시한 비스킷믹스 3종은 플레인, 크림치즈맛, 버터갈릭맛 3종류로 파우치 포장으로 출시됐다. 이번 신제품은 물 또는 우유와 계란, 비스킷믹스를 섞어 반죽을 만든 후 6등분 해 약 12분간 에어프라이어로 구우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미국식 소프트 비스킷이 완성된다. 한 번에 먹기 좋은 크기로 간식, 디저트 뿐만 아니라 홈브런치, 홈파티 등 특별한 자리에도 잘 어울린다. 특히 이번 신제품 3종은 작년말 기준 대도시의 10가구 중 약 6가구가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보급이 확대된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간단히 조리할 수 있어 ‘편리미엄’을 추구하는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큐원 홈메이드 비스킷믹스는 조리법이 간단할 뿐만 아니라 완성된 비스킷에 잼, 버터, 치즈 등을 토핑하거나 반죽 단계에서 추가 재료를 섞는 등 레시피 변형도 쉬워 자신만의 방식으로 조리법을 바꾸는 모디슈머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