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s Pick5] 재미와 화제 몰고온다...식품업계 이색 콜라보 제품

URL복사

 

 

 

 

 

 

농심-TBJ, 집콕셋뚜 '너구리 컬렉션'


캐주얼 브랜드 TBJ와 식품전문기업 농심
이색콜라보레이션 제품
너구리 캐릭터 후드티셔츠, 볼캡 등 4종
콜라보 컬렉션 집콕셋뚜 100개 한정 판매

 

동원+이삭토스트 '맵달맵달 리챔'


두툼하게 썬 리챔과 계란부침, 모짜렐라치즈
빵에 끼워 넣고 핫스모크 소스 뿌린 토스트
나트륨함량 20% 이상 대폭 낮춰 짜지않고 
고기 함량 90% 이상으로 햄 본연의 맛 살려


뚜레쥬르-빙그레 '메로나 시리즈'


국민아이스크림 메로나, 빵, 케잌에 적용한
쿨 브레드, 멜론 케이크 등 구성 ‘여름한정품’
메로나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리면서
익숙한 맛을 새로운 맛으로 개선 ‘인기’


피자헛, 로맨틱크라운 콜라보레이션 3차 리오더


피자헛, 의류 브랜드 로멘틱크라운과 협업
맨투맨 티셔츠, 가방, 모자 한정 판매
피자 박스 디자인 패키지 포장 큰 호응
앞선 두 차례 완판 3차 리오더 진행


차에서 먹고 자는 '차박' 인기…GS리테일-기아차 '심플리쿡&셀토스'


밀키트 심플리쿡과 기아 셀토스 테마 이색협업
코로나19가 바꾼 여행 트렌드 결과물
심플리쿡 상품 3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
셀토스 고유 디자인 보냉백 5천개 선착순 증정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CJ제일제당,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된장찌개 양념’ 3종 리뉴얼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이 손쉽게 된장찌개를 만들 수 있는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된장찌개 양념’ 3종을 리뉴얼해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은 최근 ‘집밥’ 수요 확대에 맞춰 ‘더욱 맛있고 간편한 요리’를 돕는다는 점에 주안점을 두고 리뉴얼을 단행했다. 특히, 맛과 품질을 한층 더 끌어올리기 위해 해물·고기 육수 원료들이 잘 어우러지는 배합비에 보다 집중했다. 제품 상단에는 요리법을 직접 표기해 직관적으로 숙지하고 쉽게 요리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바꿨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라면만큼 쉬운 된장찌개’를 콘셉트로 한 ‘바지락 꽃게’, ‘차돌’, ‘청양초’ 등 3종이다. 따로 육수를 우려내거나 별도 양념 필요 없이 물에 풀고 두부, 채소 등 기호에 맞는 재료를 넣고 끓이면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바지락 꽃게 된장찌개 양념’은 바지락, 게, 새우 등으로 맛을 낸 해물 육수와 각종 양념으로 시원하면서도 깔끔한 해물의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차돌 된장찌개 양념’은 된장과 어울리는 ‘차돌양지’를 활용해 깊고 진한 된장 고유의 맛과 풍부한 고기 향이 어우러져 고소함이 일품이다.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