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림,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청양고추’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하림은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청양고추’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청양고추’는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닭고기의 가슴살을 4~5cm 정도 한 입 크기로 먹기 좋게 자른 후, 국내산 청양고추로 밑간 해 맛있게 맵다. 닭가슴살을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으로 신선한 육질과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또한 별도의 손질이나 양념이 필요 없고 원하는 만큼 덜어서 익히기만 하면 바로 즐길 수 있다. 프라이팬에서 약 7-8분 간, 에어프라이어는 180℃에서 3분간 조리 후, 닭고기를 뒤집고 5분간 추가 조리하면 완성된다. 프라이팬에서 조리 시, 버터를 활용하면 풍미가 더 좋아지며, 아스파라거스, 양파, 피망, 통마늘, 버섯 등을 함께 곁들이면 더욱 근사한 요리가 된다. 여름철 별미인 비빔국수나 냉채에 넣으면 청양고추 특유의 칼칼한 맛과 닭가슴살의 담백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마켓컬리에서 단독 판매하며 가격은 7900원(500g)이다.

 
하림 마케팅 담당자는 “마켓컬리를 통해 선보인 ‘IFF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와 ‘자연실록 동물복지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 갈릭’ 제품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어 이번 제품을 세 번째로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 라인을 강화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에 맞는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