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공차코리아, 디딤, 한국피자헛, 육수당, 버거킹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공차코리아, 7월 화요일 배달의민족 주문 시 2천원 할인

 
공차코리아가 더위에 지쳐 있을 고객들을 위해 7월 매주 화요일마다 배달의민족에서 2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차는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이 빠르고 편하게 공차를 즐길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6월에 이어 7월에도 진행하게 됐다. 이번 혜택을 이용해 공차가 여름을 맞아 선보인 ‘그린애플 4종’ 신메뉴를 가볍게 즐길 수 있다. 그린애플 4종은 리얼 사과 과육에 향긋한 자스민 그린티가 더해져 시원하고 상큼한 맛을 선사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한 달 매주 화요일(7일, 14일, 21일, 28일)마다 진행된다. 배달의민족 앱 내 ‘요일 할인 배너’를 클릭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2000원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해 사용 가능하다.


공차 메뉴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배달의민족에서 바로결제(선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다. 쿠폰은 프로모션 당일마다 1인 1회 다운로드 가능하며, 최소 1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공차의 오리지널 티, 밀크티, 베스트 콤비네이션을 비롯한 주요 메뉴 등 배달 가능한 제품에 할인이 적용된다. 배달의민족 내 입점된 전국 300개 이상 공차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더위와 오랜 코로나로 지쳐 있을 고객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드리고자 7월에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길어진 ‘집콕’ 생활 속 상큼 달콤한 공차로 기분을 리프레시 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디딤, 2020 코리아 고메 위크 참여! 주요 매장에서 할인 행사 진행


디딤이 농림축산식품부와 한식진흥원이 주최하는 ‘2020 코리아 고메 위크’에 참여한다.
 

‘2020 코리아 고메 위크’는 코로나 19로 위축된 외식 소비를 극복하고 한식업계 활력을 제고하기 위해 진행되는 행사로, 전국 250여개 한식당에서 대표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디딤은 한식당을 운영하는 외식기업으로서 외식 소비 촉진과 한식업계의 활력을 높이는데 힘을 보태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
 

참여 매장은 연안식당 서초 다이닝포레스트점, 고래식당 왕십리점, 마포갈매기 까치산점으로 오는 16일까지 대표메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메뉴는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고래식당 ‘명태시래기조림’, 마포갈매기 ‘소갈비살’이다.

 
디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한식 업체들이 많은데 이번 행사를 계기로 많은 고객들이 한식 메뉴를 찾아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 행사 참여를 결정하게 되었다”며 “디딤은 이번 행사 참여하는 매장은 물론 다른 매장에서도 안전하게 식당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국피자헛, 신제품 얼티밋 치즈포켓 출시 한 달만에 30만 개 돌파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지난 2일 출시한 프리미엄 신제품 ‘얼티밋 치즈포켓’이 출시 한 달 만에 30만 개 이상 판매됐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은 출시 2주 만에 14만 개 이상 팔리면서 피자 판매량이 급증하는 주말 기준, 약 7만 1천개의 판매고를 올려 2초에 하나씩 팔리는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이러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출시 한 달 만에 30만 개 이상을 판매해 신제품 사상 역대 최고의 판매 속도를 보이고 있다.


피자헛의 웹과 모바일을 통해 주문한 데이터를 보면 요일 별로는 일요일이, 시간대 별로는 18시~19시 사이에 가장 많은 판매가 이루어졌다.


얼티밋 치즈포켓은 스위스 명품 라끌렛 치즈, 부드러운 크림치즈,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가 엣지에 가득 담겨 있는 독특한 모양이 특징으로, 도우 끝까지 치즈로 꽉 찬 혁신적인 엣지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단짠(단맛+짠맛)의 조화가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보고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신제품 얼티밋 치즈포켓은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출시 한 달만에 피자헛의 시그니처 메뉴가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 피자헛만의 차별화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육수당, 여름 시즌 보양 메뉴로 ‘누룽지반계탕’ 출시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무더운 여름과 복날 시즌을 맞아 보양 메뉴인 ‘누룽지반계탕’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누룽지반계탕은 야들야들 고아낸 닭 반 마리와 고소한 누룽지가 들어가 무더운 여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색 여름 한정 메뉴이다.

 
특히 이번 메뉴는 닭 반 마리가 들어간 적당한 양으로 보양식을 즐기고픈 1인 고객 및 여성고객들에게 어울릴만한 메뉴가 될 것으로 보인다.

 
육수당은 누룽지반계탕 출시를 기념, 오는 8월 23일까지 기존 가격보다 25%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해 고객들에게 신메뉴를 적극 알린다는 계획이다.  

 
육수당 관계자는 “몸 보신이 필요한 여름 시즌을 맞아 전통적인 보양 메뉴인 닭과 구수한 누룽지를 활용해 특별한 보양 메뉴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많은 고객들이 육수당의 보양 메뉴를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 여름 복날이 끝날 때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만큼 고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버거킹, ‘와퍼주니어’ 및 ‘불고기와퍼주니어’ 단품 2,000원에 할인 판매


버거킹이 12일까지 와퍼주니어와 불고기와퍼주니어 단품을 53% 할인된 2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버거킹 와퍼주니어는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하여 담백하면서도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100% 순 쇠고기 패티에 신선한 양상추, 토마토, 양파, 피클 등이 더해져 풍성한 맛을 선사한다. 불고기 와퍼주니어는 와퍼주니어에 버거킹 고유의 불고기 소스를 가미해 한국적인 맛을 살려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한 인기 메뉴다. 여기에 300원을 추가하면 치즈 와퍼주니어로, 1000원을 추가하면 2장의 패티로 고기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더블와퍼주니어로 주문이 가능하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