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원F&B, 트러플을 넣은 ‘오븐&통그릴 트러플 델리햄’ 2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동원F&B(대표 김재옥)가 트러플을 넣은 프리미엄 햄 ‘오븐&통그릴 트러플 델리햄’ 2종(트러플 델리햄 올리브&채소, 트러플 델리햄 버섯&채소)을 출시했다.


세계 3대 진미 중 하나로 손꼽히는 트러플(송로버섯)은 고급스러운 향이 특징으로 소량만으로도 음식 전체의 맛을 좌우할 수 있을 만큼 풍미가 뛰어나다. ‘트러플 델리햄’ 2종은 신선한 통살고기에 트러플을 넣어 풍성한 고기 맛에 진한 트러플의 풍미를 더했다.

‘트러플 델리햄’ 2종은 6시간 동안 숙성한 후 300ºC 오븐과 500ºC 직화그릴에서 한 번씩 구워 냈다. 300ºC 오븐에서 구워 속까지 완전히 익은 햄에는 풍부한 육즙과 트러플 향이 어우러져 있고 500ºC 직화그릴에서 한 번 더 구워 불맛을 입혔다.

‘트러플 델리햄’ 2종은 각각 올리브와 표고버섯이 들어간 ‘트러플 델리햄 올리브&채소’와 ‘트러플 델리햄 버섯&채소’로 구성됐다. 올리브와 표고버섯이 양파, 당근과 함께 햄 속에 원물 그대로 알알이 박혀 있어 영양은 물론 씹는 맛이 있다.

‘오븐&통그릴 트러플 델리햄’ 2종의 중량은 260g이며 가격은 3980원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농협, 소비자 편의성 제고한 세척수삼 신규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경제지주는 최근 코로나19로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좋고 소비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세척수삼 상품을 신규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농협 세척수삼은 식재예정지부터 수확 때까지 체계적으로 관리를 하고 있는 인삼농협이 수삼전용 세척기로 흙을 제거하여 공급하는 것으로, 소비자가 흙을 세척하는 작업을 생략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소단량(150g)으로 구성돼 있어 1~2인 가구에게도 적합하다. 신규출시에 따라 농협은 세척수삼 홍보를 위해 29일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세척수삼 소비촉진 행사'를 개최했다. 소비촉진 행사에는 인삼농협 조합장과 농협경제지주 상무, 인삼특작부장 등이 참석했으며 소비촉진 퍼포먼스, 수삼주먹밥·수삼쉐이크·수삼슬라이스 등 수삼 간편요리 시식과 함께 요리 레시피를 고객들에게 나눠줬다. 세척수삼은 29일부터 농협하나로마트 양재, 수원, 창동, 고양, 성남, 용산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행사에 참석한 농협경제지주 임관빈 상무는 “이번에 출시한 세척수삼이 최근 코로나19로 면역력이 중요할 때 국민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상품으로 자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