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29 (일)

외식.프랜차이즈

매드포갈릭, 가정간편식(HMR) 제품 성공적으로 론칭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지난달 출시한 가정간편식(HMR) 갈릭 스노잉 피자가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얻으며 가정간편식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고 21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시그니처 메뉴로 독보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갈릭 스노잉 피자’를 지난달 신선식품 새벽배송 서비스로 주목받은 마켓컬리에 가정간편식(HMR) 제품으로 처음 선보인 바 있다. 이에 출시 약 한 달여 만에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호평을 받으며 고품질의 가정간편식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갈릭 스노잉 피자’ 가정간편식 제품은 얇은 씬 도우 위에 화이트소스를 펴 바른 뒤 탱글탱글한 새우, 상큼한 파인애플 그리고 고소한 튀긴 마늘을 토핑으로 올려 원재료의 식감과 맛을 보존하여,  매장에서 먹는 맛과 유사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피자와 함께 토핑으로 곁들이는 마늘 플레이크를 별도로 구성해 고소한 맛과 재밌는 식감을 극대화했으며,  에어프라이어, 프라이팬, 전자레인지, 오븐 등의 다양한 조리 방법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가정간편식 갈릭 스노잉 피자를 접한 한 소비자는 “평소 좋아하는 메뉴인데, 이제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다”며, “간단한 식사 및 홈술 안주로도 제격이고, 각종 생일, 홈파티 등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평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이번 가정간편식 제품의 성공적인 출시에 힘입어, 앞으로 추가적인 가정간편식 신메뉴를 출시하며, 메뉴 확장에 본격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갈릭 스노잉 피자’ 가정간편식 제품은 매장에서 먹는 맛 그대로를 구현하기 위해 매드포갈릭 셰프의 조리 노하우와 HMR 식품 전문 제조 업체의 기술력을 고스란히 담았다”며, “다가오는 설날, 온 가족들과 함께 매드포갈릭의 ‘갈릭 스노잉 피자’ 가정간편식 제품을 즐기며 즐거운 설날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진수 칼럼> 코로나19와 데카메론
시골을 배경으로 놀고 있는 손자의 동영상이 카카오 톡에 떴다. 거기가 어디냐고 물으니까 사돈이 사는 장호원 산골짜기 집이라고 한다. 수원에 있는 손자를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며느리가 친정으로 데려갔다고 한다. 갑자기 어릴 적 어머니와 할아버지 생각이 떠올랐다. 6.25 전쟁 시 우리 고향까지 점령한 북한군은 마을에 인민위원회를 조직하고 모두가 평등하게 잘 사는 세상을 만든다며 남한 사회를 북한체제로 바꾸고 있을 때였다. 당시 아버지는 경찰이고 삼촌은 군대에 갔다는 이유로 할아버지는 총살당할 날짜를 기다리고 있었다. 나는 갓 태어나 가계를 이을 유일한 핏줄로 할아버지는 나와 어머니를 깊은 산 속으로 피신시켰다. 당시 죽음을 앞 둔 할아버지나 스무 살 남짓한 어머니의 전쟁에 대한 심경은 어땠을까? 아들내외가 코로나로부터 자식을 지키기 위한 마음 씀씀이가 너무 고마웠다. 전쟁이든 질병이든 인간은 생명을 위협당하면 살기 위해서 자구책을 구하기 마련이다. 인간은 살아가면서 가끔 위기에 부닥치는데 위기를 모면하기도 하고 아니면 많은 피해를 입게 된다. 불행하게도 전쟁과 질병 등의 재난은 생사가 달린 문제인데도 개인으로서는 벗어날 별 뾰족한 수단이 없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