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1 (금)

유통

농협하나로마트, '건강듬뿍! 정성듬뿍! 설맞이 선물 대잔치' 실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회장직무대행 허식 부회장)은 설 명절을 맞이해 10일부터 24일까지 15일간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설 선물세트 및 성수품목에 대한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특히 이번 할인행사는 '국산대표' 슬로건 선포식 이후 처음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소비자들이 고품질의 국산대표 농·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국산대표는 ‘우리 땅에서 키운 우수한 품질의 농·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판매하겠다’는 농협하나로유통의 의지를 담은 2020년 마케팅 슬로건이다.


행사기간동안 소비자들은 농협이 엄선한 프리미엄 과일을 비롯해 고품질 한우, 굴비, 특산품 등 국산대표 농·축산물 선물세트와 실속 있는 인기 가공식품, 생활용품 선물세트 등 총 1500여개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7일까지 행사카드(NH, KB국민, 우리, 삼성, 씨티, 광주, 전북, BC)로 선물세트를 결제할 경우, 최대 3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4일까지 행사카드(NH, KB국민, 우리, 삼성, 씨티, 광주, 전북, BC)로 선물세트를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결제금액에 따라 농촌사랑상품권(최대 100만원)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농업인이 직접 생산하고 제조한 ‘농업인생산기업 선물세트’와 우리농산물을 원료로 만든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오케이쿡(OKCOOK) 선물세트’등 농협만의 특색을 갖춘 상품들도 실속 있는 구성과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농협하나로유통 김병수 대표이사는 “평소 고마운 분들께 국산대표 농·축산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어려움에 처한 농업인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는 뜻깊은 설 명절이 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에게 신뢰받는 농협하나로마트가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수범의 백세건강칼럼] 소양인의 우한폐렴, 코로나19 사상체질적 예방법
아직 우한폐렴, 신종코로나바이러스(COVID19)의 공포가 계속되고 있다. 잠시 주춤하는 것 같더니 일본에서의 확진자수의 증가, 한국에서의 추가 확진자 등으로 마음이 놓이지 않는 상태다. 특별한 치료제가 없는 상태에서의 확진자수의 증가는 많은 사람을 불안하게 만든다. 현재 무엇을 해야 할까? 아직 방법이 없다. 감염이 되지 않게 하고 자신의 면역력을 길러야 한다. 언제 백신이 만들어지고 효과적으로 예방을 할 수 있는지 알 수도 없다. 또 다른 변종의 코로나바이러스가 나온다면 그때 가서도 역시 백신을 기다려야 한다. 계속되는 우한폐렴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방법은 자신의 면역기능을 최대로 강화하는 수밖에 없다. 만일 우한폐렴이나 다른 새로운 전염병에 감염이 되더라도 증세에 대한 대증치료로도 살아남을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우리 몸 안에 잠재되어 있는 면역기능을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내 몸에 어떤 균이 들어와도 저항하여 이길 수 있는 면역기능을 강화하는 것이다. 우한폐렴, 신종코로나바이러스(Covid 19)의 증상은 무엇인가? 의실의실 오한이 나면서 춥고 38도 이상의 고열이 나며, 마른기침. 두통, 근육통의 감기와 유사한 증세에 고열과 호흡곤란 등이 심하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