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푸드투데이가 안내하는 11월12일 오늘의 외식가 소식입니다.
버거킹, 수험생 응원하는 ‘프리미엄 와퍼 3종’ 3,900원 할인
버거킹이 인기 프리미엄 와퍼 3종을 단 일주일 동안 3,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할인 대상 메뉴는 ▲통새우와퍼, ▲콰트로치즈와퍼, ▲할라피뇨와퍼 단품입니다.
버거킹은 17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통새우와퍼, 콰트로치즈와퍼, 할라피뇨와퍼 단품 3종을 각 3,900원에 판매합니다. 통새우와퍼의 단품 정가는 6,600원, 콰트로치즈와퍼의 단품 정가는 6,500원, 할라피뇨와퍼 단품 정가는 6,500원으로 정가 대비 약 4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셈입니다.
버거킹 통새우와퍼는 스파이시토마토소스가 더해진 감칠맛 나는 갈릭페퍼 통새우와 직화로 구워 불맛 가득한 100% 순쇠고기 패티가 내는 맛의 밸런스가 일품이죠. 통통한 새우살이 씹는 맛을 더해 2016년 여름 한정 메뉴로 처음 출시된 후 최단 기간 내에 200만개가 판매되며 정식메뉴로 등극, 버거킹의 대표 메뉴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콰트로치즈와퍼는 국내 자체 개발 프리미엄 버거로 2013년 첫 출시 후 미국은 물론 뉴질랜드, 스웨덴, 영국 등 세계 시장에서 역수출 되는 기록을 세울 정도로 인기를 끈 메뉴입니다.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등 총 네 가지 치즈 맛이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와 한데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자랑합니다.
원앤원, 용인 성가원 복지시설서 마음 따뜻한 봉사활동 전개
원앤원가 지난 9일, 김장철을 맞아 경기 용인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 ‘성가원’을 방문해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는데요.
원앤원은 매년 꾸준히 성가원을 방문한 원앤원은 김장나눔 활동부터 복지관 청소와 장애인들을 위한 동네 산책, 말벗 도우미 등 성가원 환경의 개선은 물론 다양한 봉사활동과 함께 후원금을 증정하면서 ‘행복 나눔’의 경영 철학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특히 원앤원 임직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김장을 위한 재료 운반부터 손질, 정리 등을 하며 구슬땀을 흘렸을 뿐만 아니라 원할머니보쌈·족발의 보쌈 수육과 무김치를 포함한 푸짐한 점심 식사를 대접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