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수능 건강 관리 필수품, ‘정관장 아이패스’ 응원 이벤트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수능이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오면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는 수험생이 부쩍 늘고 있다. 이에 수험생 자녀를 둔 학부모는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찾곤 한다.


수능을 앞둔 수험생이 건강 관리를 위해 많이 찾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홍삼’이 있으며 그 수요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KGC인삼공사는 고등학생을 위한 정관장 홍삼 제품인 ‘아이패스 에이치(H)’의 매출이 수능을 앞두고 매년 증가한다고 밝혔다.

수능이 약 100일 남은 8월의 ‘아이패스 에이치(H)’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약 14% 증가했다. 바쁜 학업 생활 속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점이 제품 인기 요인으로 보고 있다.

이에 KGC인삼공사는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아이패스 수능 응원 피켓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정관장 아이패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자신이 원하는 피켓 디자인을 선택한 뒤 문구를 넣고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스 수능 응원 패키지’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수험생을 응원하는 친구·선후배 및 가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에게 응원 피켓을 실제로 제작해 전달할 예정이다.

KGC인삼공사는 수능을 앞두고 단기간 집중케어를 위한 ‘아이패스 브레인’, ‘아이패스 트리플’ 등도 선보였다.

‘아이패스 브레인’는 국내산 6년근 홍삼에 녹용, 상황버섯, 빌베리 등을 더해 만든 수험생 맞춤형 프리미엄 대환 제품으로, 하루에 1환으로 간편하게 수험생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제품화했다. 1환씩 개별 포장되어 휴대가 간편하며 개별 포장 케이스는 손바닥 지압용으로 활용 가능하다.

‘아이패스 트리플’은 국내산 6년근 홍삼과 비타민 B군 5종 및 비타민 C를 더해 만든 타브렛 제형 제품이며 파우치로 개별포장 되어 휴대가 간편하고 섭취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패스 브레인’과 ‘아이패스 파워’를 함께 구성한 ‘아이패스 브레인 & 파워’ 세트도 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아이패스’ 구매 시 제품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11월 3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