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도미노피자, KFC, 본아이에프, 원앤원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도미노피자, ‘도미노 드라이빙 픽업’ 서비스 전국 248개 매장 확대



도미노피자가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고객의 차량까지 직접 피자를 가져다주는 ‘도미노 드라이빙 픽업’ 서비스를 전국 248개 매장으로 확대 시행한다.


도미노피자는 올해 4월 ‘도미노 드라이빙 픽업’ 서비스를 시범 운영하여, 6월에는 79개, 8월에는 91개 매장으로 확대 운영 중이다. 내일(1일)부터는 전국 총 248개 매장에서 ‘도미노 드라이빙 픽업’ 서비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가 업계 최초로 시작한 ‘도미노 드라이빙 픽업’ 서비스는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기타 요청사항’ 란에 차량번호를 기입하고 매장 앞에 도착 후 매장으로 전화를 하면 고객의 차량까지 매장 직원이 직접 피자를 전달하는 도미노피자만의 특별한 서비스이다.


6월 도미노 드라이빙 픽업 서비스 지역 1차 확대 이후 매장 당 하루 평균 주문 건수는 약 2.4배 상승하였으며 9월 91개 매장으로 2차 확대 이후 시범 운영 기간에 비해 매장 당 하루 평균 주문 건수가 약 2.7배 상승하는 등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서비스 이용률이 높아지는 것으로 분석됐다.


또한 ‘도미노 드라이빙 픽업’ 서비스에 대해 “가족 동반 시 차량에 아이만 남겨 놓지 않아도 되어서 좋다.”, “비가 오는 등 악천후 시 차에까지 갖다 주어서 좋다.”,”주차 걱정 없이 바로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등 긍정적인 고객 평가가 있었다. 이러한 고객 수요에 발맞춰 도미노피자는 10월 1일부터 ‘도미노 드라이빙 픽업’ 서비스를 전국 248개 매장으로 대폭 확대 운영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차량을 주차하거나 피자를 받으러 차에서 내려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서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도미노 드라이빙 픽업 서비스를 더 많은 분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시행 매장을 대폭 확대하게 되었다”며 “도미노피자는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편리함을 드릴 수 있는 도미노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FC, 신규 매장 수원역광장점 오픈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30일, 올해 11번째 신규 매장 ‘KFC 수원역광장점’을 오픈했다.


KFC 관계자는 이번에 문을 연 KFC 수원역광장점이 2층에 위치한 매장으로, 좌석은 총 60석이 마련돼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용 고객을 위한 편의사항으로 무료 와이파이와 징거벨 오더 서비스, 딜리버리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KFC 수원역광장점은 최근 새롭게 출시한 ‘NEW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와 ‘닭똥집튀김’을 비롯해 KFC의 모든 메뉴를 선보이며 성인에 한해 맥주도 판매한 예정이다.


KFC 관계자는 “수원역광장점은 수원역 1호선과 분당선이 있는 더블역세권이면서 동시에 수원역 로데오거리 초입에 위치하고 있어 유동인구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지점”이라며 “계속해서 소비자들이 원하는 곳에서 KFC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본아이에프, ‘제14회 전국발달장애인 댄스경연대회’ 후원


본아이에프가 ‘제14회 전국발달장애인 댄스경연대회’를 공식 후원했다.

올해로 8년째 진행된 행사 후원은 본아이에프와 사단법인 본사랑, 가맹점주 모임 ‘본사모’가 협력했으며, 이번 행사에는 진행 기금 및 시상금 1,000만 원과 행사 당일 참가자와 관람객을 위한 본도시락 550개를 지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회복지법인 다운회가 주최하는 전국발달장애인 댄스경연대회는 장애인의 잠재 능력을 개발하고 자기표현의 기회를 확대하고자 기획된 행사로, 다운증후군 1명 이상을 포함한 총 13개의 발달장애인 댄스팀이 참가해 공연을 선보였다.

올해로 14회를 맞는 이번 대회는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소극장에서 진행했으며, 본사랑 최복이 이사장을 비롯해 본아이에프, 본사랑 임직원과 본사모, 자원봉사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번행사에서본사랑 최복이 이사장은 심사위원으로 참가해 모든 대회 참가자들에게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고 전했다.

본사랑 최복이 이사장은 “따뜻한 희망과 열정이 가득한 대회에 8년째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우리 사회의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눌 수 있는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원할머니보쌈∙족발’, ’박가부대’ 2019 IFS 프랜차이즈 서울 참가


원앤원의 대표 브랜드 ‘원할머니보쌈∙족발’과 ‘박가부대’가 오는 10월3일부터 5일까지 열리는 제 47회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는 350여개 유명 프랜차이즈들이 참가하여 예비 창업주들에게 다양한 창업아이템과 각종 창업 정보들을 제공해 주는 2019년 하반기 대규모 박람회이다.

원앤원은 원할머니보쌈·족발과 박가부대 등 2개 브랜드가 참가하여 소자본 및 배달 전문점 창업부터 안정적인 외식업 창업까지 40여년 전통의 프랜차이즈 사업 노하우를 방문객에게 전수할 예정이다.

특히 원할머니보쌈·족발 브랜드는 이번 박람회에서 소자본 예비 창업주를 위한 ‘원쌈 배달형 매장’과 전통의 원할머니보쌈·족발에 가마솥밥까지 더한 ‘원할머니보쌈·족발 가마솥밥’ 매장 창업까지 다양한 예비창업주에 맞는 맞춤형 사업모델에 대한 소개를 진행하며, 최근 빠네퐁듀닭갈비와 배달 서비스까지 더해 인기를 끌고 있는 ‘박가부대’ 브랜드 상담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원앤원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사업자부터 가맹점주, 은퇴자, 청년 창업자, 자영업자, 프랜차이즈 본사 등 다양한 사람들이 만족하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며, ”40여년 전통의 원할머니보쌈∙족발의 혁신형 소자본 프랜차이즈 모델인 ‘원쌈 배달형’ 매장과 부대찌개와 빠네퐁듀닭갈비에 배달 서비스까지 갖춘 ‘박가부대’에 대한 많은 예비창업주의 괸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