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 청정원&종가집, 25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이 25일 0시부터 24시까지 단 하루 동안 ‘청정원&종가집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네이버에 ‘청정원’ 또는 ‘종가집’을 검색한 뒤 각각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접속해 확인 가능하다. 청정원 인기 제품인 ▲안주야(夜) ▲스파게티 소스 ▲원물간식 츄앤 ▲홍초 등을 비롯해 종가집 대표 김치 및 반찬류를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청정원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도 동참해 곤약볶음밥, 핫도그 등의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날 하루 동안에는 ▲청정원 안주야(夜) 3종 세트 구매시 '안주야 논현동 포차스타일 매운껍데기(180g)' 1개 증정 ▲청정원 스파게티 소스 3개입 구매시 '스파게티면(500g)’ 1개 증정(3종 중 랜덤) ▲청정원 홍초(900ml) 구매시 동일 용량의 '파인애플 홍초' 1개 증정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청정원과 종가집, 집으로ON 네이버 스토어를 ‘찜’하거나 ‘톡톡친구’를 맺을 경우 2만원 이상 결제시 사용 가능한 중복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특히 집으로ON은 ‘스토어찜’과 ‘톡톡친구’ 설정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 한해 배송비만 결제하면 ‘밥이될곤약(200g)' 2개를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해 눈길을 끈다.

대상 관계자는 “그동안 많은 고객님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브랜드 감사제를 진행하게 됐다”며 “청정원과 종가집, 집으로ON의 인기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데이를 이용해 합리적인 쇼핑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