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캐주얼 티카페 H TEA, 힐링 테마로 한 ‘힐미박스’ 패키지 시판


[푸드투데이 강윤지 기자] 캐주얼 티 카페 H TEA(에이치티)가 신제품 힐미박스(HEAL ME BOX) 패키지를 출시했다.


다양한 종류의 질 좋은 잎차를 취급하는 H TEA는 미국 아다지오사의 찻잎을 공식 수입해 사용한다. 건강한 티(TEA)를 베이스로 다양한 음료를 제공해 최근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다.


H TEA에서 새로 출시한 힐미박스(HEAL ME BOX)는 힐링을 주제로 해 카페인-프리(Caffeine-free), 리부트유어바디(Reboot your body), 브레이크더콜드(Break the cold) 총 세 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먼저 카페인-프리(Caffeine-free) 패키지는 카페인이 없는 그린루이보스 키웨스트 티와 캐모마일, 페퍼민트, 레몬그라스를 블렌딩한 차차 티로 구성됐다. 불면증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의 숙면에 도움이 돼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피로로 지친 사람들을 위해 활력을 불어 넣어 주는 차들로 구성된 리부트유어바디(Reboot your body)는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체리와 히비스커스 을 블렌딩한 듀이체리 티와, 베르가못과 오렌지향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얼그레이 브라보 티 조합으로 이뤄져있다.


보이차에 초콜릿과 오렌지를 블렌딩한 푸어초렌지 티와 홍차에 진저와 살구를 블렌딩한 진저피치 티로 구성된 Break the cold는 이름처럼 감기에 좋은 차를 담은 패키지다. 이 패키지는 실내와 실외의 온도차가 심한 여름에 냉방병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더욱 좋은 제품이다.


이 세 가지의 패키지는 종류가 많아 차를 고르기 어려운 사람들이나 차의 효능을 궁금해하는 사람들에게 권하기 좋다. 또한 두 종류의 잎차가 미니 틴캔에 소분 포장돼 있어 위생적이고 휴대하기도 편리하다.


H TEA 관계자는 “현대인들의 지친 일상에 가장 영향을 미치는 것이 수면, 피로누적, 감기라고 생각되어 세 가지 테마에 맞는 H TEA의 티를 조합해 구성해봤다”며 “비타민, 영양보충제만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쉽고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H TEA 제품이 건강한 피로회복제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힐미박스를 포함한 모든 H TEA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현재 H TEA는 서대문구 가재울 뉴타운점에 가맹점 오픈을 시작해 지난 7월 안양 범계점을 오픈하며, 9월 대구 동성로점 등에도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외에도 전국적으로 매장 확대를 계획 중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