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본죽, '특전복죽' 5천원 할인 판매 이벤트

한국소비자웰빙지수 8년 연속 1위


본죽(대표 김철호)은 한국소비자웰빙지수 8년 연속 1위를 기념하며 ‘특전복죽’을 5천원 할인 판매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본죽은 오는 31일까지 3주간 기존 2만원의 ‘특전복죽’을 25% 할인가인 1만5000원에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1200여개 본죽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되며 포장 시에도 동일하게 할인 받을 수 있다. 


본죽의 ‘특전복죽’은 일반 전복죽 보다 전복의 양이 3배 많이 들어가는 최고급 메뉴로 전복의 쫄깃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메뉴다.


주재료인 전복은 칼륨, 칼슘, 인 등의 무기질과 비타민 B1, 비타민 B2, 니아신 등이 풍부해 ‘바다의 산삼’이라고 불린다. 


특히 메티오닌, 시스테인 등 아미노산 성분은 근육과 신경에 축적된 피로물질을 분해·배설시켜 면역력이 약해진 겨울철 원기회복에 도움을 준다. 


전복이 듬뿍 들어간 ‘특전복죽’은 연말에 많아지는 술자리 후 숙취 해소로도 그만이다. 전복의 타우린 성분이 간의 알코올 해독 작용을 돕기 때문이다.


본죽 경영지원실 이진영 실장은 “올해도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룰 수 있도록 본죽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자 프리미엄 메뉴의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본죽의 대표 영양죽 ‘특전복죽’과 함께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