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존슨즈베이비, ‘수딩맘 체험단 릴레이’ 이벤트


존슨즈베이비가 수딩내추럴시리즈의 7일의 건강한 피부변화를 직접 체험하고 한부모가족을 위한 따뜻한 나눔의 기회까지 제공하는 ‘수딩맘 체험단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신생아의 민감한 피부와 아기 피부의 건조함 때문에 고민하는 엄마들을 위해 마련됐다. 이미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건강한 피부개선 효과를 인정 받은 수딩내추럴시리즈를 마음껏 체험해볼 수 있도록 샘플이 아닌 정품을 증정한다. 


또, 평소 나눔에 참여하고 싶지만 방법을 몰랐던 엄마들에게 내 아기의 이름으로 한부모가족에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존슨즈베이비는 오는 21일까지 1차 수딩맘 체험단 300명을 시작으로 내년 연말까지 총 1800명의 수딩맘을 연중 릴레이 형식으로 모집한다. 


신생아 및 36개월 이하 자녀를 둔 엄마들이 대상이며, 참여 희망자는 존슨즈베이비 홈페이지와 주요 육아 커뮤니티에서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아기 월령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매 기수마다 300명에게 수딩내추럴시리즈 로션과 워시 정품을 순차적으로 증정한다. 제품 체험 후 솔직한 후기를 작성할 때마다 존슨즈베이비가 해당 수딩맘 전원의 자녀 이름으로 한국여성복지연합회의 한부모가족 시설에 수딩내추럴 제품을 기부할 예정이다. 


우수 후기를 작성한 10명에게는 이웃 블로거와 나눠 사용할 수 있는 정품 세트를 추가로 지원한다.


존슨즈베이비는 지난해에도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한국여성복지연합회를 통해 서울 지역 내 190여 한부모가족에 수딩내추럴 제품을 후원한 바 있다. 내년까지 전국의 미혼모자가족시설 및 미혼모자공동생활가정 59개소, 1200여명의 한부모가족 아기들을 대상으로 나눔의 범위를 확대해갈 계획이다.


존슨즈베이비 마케팅팀 이지나 매니저는 “소비자뿐 아니라 소외된 아기들에게도 건강한 변화를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으며, 일회성으로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나눔 활동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릴레이 형식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존슨즈베이비는 120년 이상 엄마와 아기의 특별한 교감을 응원해온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에 뜻이 있는 소비자들을 위한 지원을 계속해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