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세노비스 키즈, 요리비타민 '비타 스프링클'


세노비스 키즈가 요리에 뿌려서 음식과 함께 섭취하는 요리비타민, ‘비타 스프링클’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세노비스 키즈에서 새롭게 출시한 ‘비타 스프링클’은 인공감미료가 첨가되지 않은 파우더 타입의 멀티비타민으로 아이들이 먹기 전 요리에 솔솔 뿌리기만 하면 엄마의 요리에 영양을 보완해 줄 수 있다. 12가지 비타민과 5가지 미네랄 및 14가지 야채과일 추출물(부원료 포함)로 성장기 어린이의 영양 밸런스를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비타 스프링클 한 포(2g)에는 식약처에서 권장하는 일일 섭취기준에 맞춘 비타민 A, C, D, E, B군 8종 등의 12가지 비타민과 성장기 어린이 필수 영양소인 칼슘, 아연, 마그네슘, 철, 망간 등 5가지 미네랄(부원료), 컬리 플라워, 오이, 레드비트, 양파껍질추출물 등 14가지 야채과일 추출물까지 함유돼 평소 식사만으로 부족할 수 있는 영양을 풍부하게 채워준다. 


특히 물에 잘 용해되는 파우더 제형으로 요리 본연의 맛과 향을 해치지 않아 입맛이 까다로워 음식을 많이 가리는 아이들도 걱정 없이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조리과정에서 파괴될 수 있는 영양소를 채워줘 어린이는 물론 온 가족 식사용 비타민으로도 적합하다. 



세노비스 키즈는 신제품 ‘비타 스프링클’ 출시를 기념해 내달 17일까지 ‘맘 셰프 코리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맘 셰프 코리아’에서는 엄마의 요리에 영양을 더하는 ‘비타 스프링클’과 어울리는 어린이 영양 레시피가 공개되며 고객 투표를 통해 매 주 1개의 우승 레시피를 선정한다. 


매 주 새로운 테마로 선보일 레시피는 누구나 집에서 간단히 요리할 수 있고 성장기 아이의 균형 잡힌 영양 밸런스를 챙겨 줄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맘 셰프 코리아’ 온라인 투표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매주 300명을 선발해 신제품 ‘비타스프링클’ 무료 체험용 샘플이 증정되며 이벤트를 공유한 고객에게는 정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엄마의 요리에 영양을 더하는 세노비스 키즈의 요리비타민, ‘비타 스프링클’은 백화점 및 세노비스 공식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1일 1회 1포(2g)씩 총 14일 분량으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1만 2천 9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