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제휴로 전국 스무디킹 매장에서 T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스무디를 포함한 모든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현재 스무디킹은 슬림다운•피트니스•에너자이즈•뷰티 등 고객의 주요 건강 목적에 맞는 스무디를 각 카테고리별로 제안하고 있으며, 최근 New BI 및 새로운 미션 ‘inspire people to live a healthy & active lifestyle’을 적용한 신규 매장들을 오픈해 고객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돕는 ‘a healthy & active lifestyle center’로서 역할을 다할 것을 선포한 바 있다.
이번 T멤버십 포인트 및 기타 제휴 서비스 사용 기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무디킹 홈페이지(www.smoothieking.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무디킹 전유광 마케팅 팀장은 “이번 SKT와의 멤버십 제휴를 통해 좀 더 많은 고객들이 스무디킹과 SKT가 제공하는 건강한 혜택으로 목적에 맞는 스무디를 실속있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