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티원 '탕수육 10년전 가격, 짜장면은 3천원!'

티원이 브랜드 10주년을 기념하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7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대규모 고객 감사 행사'티원 위크'를 실시한다.

 
이번 고객 감사 행사는 한달 간 티원 대표메뉴를 10년 전 가격 그대로 이용할 수 있는 할인행사를 비롯해 스크래치 카드 경품 이벤트, SNS 이벤트 등이 다채롭게 진행되며 특히 창립기념일인 12월 1일에는 각 매장마다 선착순 100명에게 자장면을 3천원에 제공하는 등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10년전 가격 할인’ 행사를 통해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티원의 3대 시그니처 메뉴 토마토탕수육, 망고새우, 레몬소스 닭고기를 10년 전 가격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해당기간 티원 매장을 방문하면 2만 5천원 상당 토마토탕수육과 레몬소스 닭고기는 1만원에, 2만 8천원인 망고새우도 1만원에 각각 즐길 수 있어 가족, 연인 친구와 부담 없는 가격에 품격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10주년 행사기간인 한 달 동안 티원 7대 정통메뉴 깐풍기, 광동식탕수육, 칠리새우, 유린기, 유산슬, 양장피, 전가복 또는 3대 시그니처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100만원 상당의 티원 연간 이용권, 여성 선글라스, 산소캡슐 마스크 팩, 뮤지컬 그리스 관람권과 온 픽쳐스 가족사진 촬영권, 백화점 상품권, 티원 1만원 이용권 등 총 12,500여명에게 다양한 경품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행사기간 중 한화호텔&리조트 푸드컬쳐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나만의 티원 10주년 축하메시지’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돼 축하메시지를 댓글로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티원 메뉴권을 증정한다.

 
이번 고객 감사 행사는 올해로 10년째를 맞는 이벤트로, 티원 서울역, 연세, GSBC, 청량리, 일산, 신촌, 센터시티 평촌, 신촌점에서 참여할 수 있다.

 
티원 관계자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대표적인 중식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인 티원이 고객의 변함없는 사랑으로 10주년을 맞이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10년전 가격으로 티원의 대표메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