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원이 브랜드 10주년을 기념하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7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대규모 고객 감사 행사'티원 위크'를 실시한다.
이번 고객 감사 행사는 한달 간 티원 대표메뉴를 10년 전 가격 그대로 이용할 수 있는 할인행사를 비롯해 스크래치 카드 경품 이벤트, SNS 이벤트 등이 다채롭게 진행되며 특히 창립기념일인 12월 1일에는 각 매장마다 선착순 100명에게 자장면을 3천원에 제공하는 등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10년전 가격 할인’ 행사를 통해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티원의 3대 시그니처 메뉴 토마토탕수육, 망고새우, 레몬소스 닭고기를 10년 전 가격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해당기간 티원 매장을 방문하면 2만 5천원 상당 토마토탕수육과 레몬소스 닭고기는 1만원에, 2만 8천원인 망고새우도 1만원에 각각 즐길 수 있어 가족, 연인 친구와 부담 없는 가격에 품격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10주년 행사기간인 한 달 동안 티원 7대 정통메뉴 깐풍기, 광동식탕수육, 칠리새우, 유린기, 유산슬, 양장피, 전가복 또는 3대 시그니처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100만원 상당의 티원 연간 이용권, 여성 선글라스, 산소캡슐 마스크 팩, 뮤지컬 그리스 관람권과 온 픽쳐스 가족사진 촬영권, 백화점 상품권, 티원 1만원 이용권 등 총 12,500여명에게 다양한 경품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행사기간 중 한화호텔&리조트 푸드컬쳐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나만의 티원 10주년 축하메시지’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돼 축하메시지를 댓글로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티원 메뉴권을 증정한다.
이번 고객 감사 행사는 올해로 10년째를 맞는 이벤트로, 티원 서울역, 연세, GSBC, 청량리, 일산, 신촌, 센터시티 평촌, 신촌점에서 참여할 수 있다.
티원 관계자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대표적인 중식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인 티원이 고객의 변함없는 사랑으로 10주년을 맞이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10년전 가격으로 티원의 대표메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