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BQ 닭읽는 마을, 좋은 식당 만들기 프로젝트

BBQ (회장 윤홍근)그룹의 닭 구이 전문 브랜드 ‘닭 익는 마을’ (대표 김인복) 에서 국내 최고 외식 산업 전문가들로 구성된 강사들이 성공창업에 대한 모든 것을 전수하는 ‘좋은 식당 만들기 프로젝트’ 를 오는 12일과 19일 제너시스 비비큐 그룹 국제회의 센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일에는 닭 익는 마을의 대표이자 모던 한식 브랜드 ‘더함’ 을 운영하고 한식 스타셰프 최우수 과정을 수료(농림부 장관상 수상)한 경력이 있는 김인복 대표가 ‘경영 노하우의 모든 것’ 이라는 주제로 매장 운영의 성공 비법 및 불경기를 이기는 식당의 사례들을 소개를 통해 국내 외식 산업의 생생한 이야기와 식당 운영의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이다.


19일에는 하얏트의 수석쉐프 출신이며 TBK 외식창업 컨설팅 대표이자 서원대학교 외식산업학과 겸임교수를 역임한 닭 익는 마을의 사업부문 본부장인 김태수 부장이 ‘레시피 해법 대공개’ 라는 주제로 특제 소스 비법 및 영업 현장에서 바로 도입해 사용 할 수 있는 다양한 음식 레시피를 공개해 참석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한다.


이번 좋은 식당 만들기 프로젝트를 총괄한 닭 익는 마을 김인복 대표는 “현장경험을 통해 체득한 노하우를 전수해 창업자들이 범하기 쉬운 리스크를 줄이고 성공 창업으로 이끌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며 “이번 강연을 통해 내수경기 침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존 창업자들 및 창업을 통해 인생의 새 막을 열고자 하는 예비창업자들 모두 도움을 얻길 바란다” 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창업 전문가의 맞춤형 1:1 상담을 통해 고품격 닭 구이 전문 레스토랑 ‘닭 익는 마을’ 의 창업에 대한 정보를 얻어 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