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스무디킹, '핫 후르츠티' 4종 출시

 

글로벌 NO.1 오리지널 스무디 브랜드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이 상큼한 과일의 진한 맛과 영양을 따뜻한 차 한잔에 건강하게 담은 ‘핫 후르츠티(HOT Fruits Tea)’를 새롭게 선보였다.

 
스무디킹의 ‘핫 후르츠티’는 ‘자몽티’, ‘레몬티’, ‘블루베리티’, ‘애플시나몬티’ 4종으로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을 이용해 따뜻하게 만들어 추워진 날씨와 바쁜 일상 속에서 신선한 과일을 챙겨먹기 어려운 학생이나 직장인들도 간편한 차 한잔으로 환절기와 겨울철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다.

 
상큼한 건강 과일의 대명사인 레몬을 베이스로한 ‘레몬티’는 레몬 스퀴즈에 슬라이스한 레몬까지 더해져 더욱 신선하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레몬에는 비타민 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감기 예방과 피부 건강, 피로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자몽티’는 최근 다이어트 과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자몽을 활용한 차로 풍부한 자몽 과육의 맛이 달콤 쌉사름한 매력을 선보인다. 자몽은 체내 인슐린 수준을 낮춰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블루베리티’는 블루베리 특유의 맛과 향을 더욱 진하게 즐길 수 있다. 블루베리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하여 눈 건강, 피부미용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특히 항산화력이 우수하여 노화방지를 위한 슈퍼푸드로 불린다.

 
‘애플시나몬티’는 애플과 망고의 새콤달콤한 맛에 시나몬의 은은한 향이 어우러져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스무디킹 마케팅팀 전유광 팀장은 “비타민이 풍부한 레몬, 다이어트 과일로 주목받고 있는 자몽, 슈퍼푸드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블루베리와 겨울철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애플까지, 최근 민감하게 변하는 소비자들의 과일 선호 트렌드를 반영해 신제품 ‘핫 후르츠티’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과일 본연의 진한 맛과 영양을 따뜻한 차 한잔으로 즐길 수 있는 스무디킹의 ‘핫 후르츠티’와 함께 환절기 건강을 간편하게 챙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