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가다 총명차와 함께하는 수능 응원

오가다(대표 최승윤)가 수능을 앞두고 총명차 할인 이벤트를 7일부터 내달 7일까지 한달 간 전국 오가다 매장에서 진행한다.


오가다 총명차는 국내산 원재료를 직접 달여 만든 한방차로 시력,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약초들로 이루어져 있어 마시면 머리가 맑아지고 시력 회복에 도움을 준다. 또한 뇌의 성장과 발육 향상, 뇌의 기능을 원활하게 해주는 효능이 있어 기억력감퇴나 건망증에 도움을 주며 특히 학생이나 취업 준비를 하는 수험생의 집중력 향상에 좋다.
 

이번 총명차 세트는 바쁜 수험생들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한 팩씩 총 10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아 선물하기에도 좋다.
 

오가다 관계자는 “오가다 총명차 세트는 수험생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수능을 앞두고 의미 있는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가다의 총명차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다섯가지 아름다운 차라는 의미의 오가다는 2009년 브랜드 런칭 이후 전국 60여 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카페로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한방차를 비롯해 국내산 농산물로 만든 주스 등 건강을 위한 음료를 전면에 내세워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일본에 진출해 있으며 중국 등 해외 진출도 타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