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키즈(대표 배경은)가 어린이 채널 투니버스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어린이 애니메이션 <시계마을 티키톡>과 함께 다음달 1일부터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시계마을 티키톡>은 시계 속 세상에 사는 캐릭터의 모험 이야기를 통해 재미와 교육효과를 동시에 높이는 TV애니메이션으로 어린이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제2의 뽀로로’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작품이다.
세노비스 키즈는 <시계마을 티키톡> 캐릭터와 함께 TV광고 및 매거진 ·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캠페인을 실시한다. 특히 이미 아이들에게 친숙한 <시계마을 티키톡> 주제가를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와 제품 소개 내용으로 개사해 재미있게 따라 부를 수 있는 CM송이 삽입된 TV광고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관심과 흥미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또한 새 캠페인 론칭을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CJ E&M 여성채널 공통 홈페이지인 라이프스타일러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세노비스 키즈 CM송’ 가사를 맞추고 정답을 댓글로 남긴 참여자 중 총 40명을 추첨, 세노비스 키즈 ‘츄어블 오메가-3’ 정품을 증정한다. 세노비스 키즈의 새로운 TV 광고 동영상을 개인 블로그나 SNS에 스크랩하면 당첨확률이 더 높아진다. 본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0월 25일 라이프스타일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세노비스 키즈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선보이는 ‘츄어블 오메가-3’는 뇌세포 및 망막의 주요 구성성분인 오메가-3와 눈을 위한 대표 영양소 비타민A의 전구체 베타카로틴을 더해 성장기 아이의 두뇌와 눈 건강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물고기, 거북이, 꽃게, 오징어 등 귀여운 바다동물 모양의 캡슐로 물 없이 터트려 씹을 수 있어 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성장기 어린이의 발육과 영양에 필요한 10가지 비타민과 5가지 풍부한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는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이다. 정상적인 면역에 필요한 아연, 뼈 형성에 필요한 칼슘과 망간, 그리고 혈액 생성에 필요한 철과 구리 등 5가지 미네랄을 담았다. 미네랄의 쓴 맛은 오렌지맛으로 잡아 아이들이 쉽게 섭취할 수 있다.
세노비스 키즈 관계자는 “일명 어린이들의 ‘대세 애니메이션’이라고 불리는 <시계마을 티키톡> 캐릭터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엄마와 아이들에게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설 예정”이라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친숙하고 믿을 수 있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로서 세노비스 키즈의 브랜드 포지셔닝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