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일일드라마 '루비반지'가 인기를 끌면서 극 중 완판녀 루나(이소연 분)를 한 순간에 홈쇼핑 여신으로 만든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의 '베루시에 럭셔리 라인'에 대한 시청자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인기 드라마 속 등장으로 주목받고 있는 '베루시에 럭셔리 라인' 은 김정문알로에가 내세우는 고기능성 제품이다. 지난 2010년 첫 출시 이후 중·장년층 여성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어온 스테디셀러로 루비반지에서 ‘루나 화장품’, ‘완판제품’의 애칭을 얻으며 입소문을 타고있다.
알로에 효능을 최대한 살린 것이 특징인 이 화장품은, 김정문알로에의 특화된 기술을 통해 얻은 알로엔셀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알로엔셀은 김정문알로에 생명과학연구소만의 차별화된 공법으로 얻은 알로에를 캡슐화하여 알로에의 유효성분을 보다 빠르고 안정하게 전달시키는 기술성분으로 피부 보습강화 성분이 풍부하여, 피부의 자연 수분 보유력을 강화시켜 주며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또한, 베루시에 럭셔리 라인은 일반 화장품에 들어가는 정제수 대신에 알로에베라 추출물 100%를 함유하여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이중 기능성 라인이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이번 드라마 공식 제작지원을 통해 드라마의 인기가 제품에까지 전해져 좋은 기회가 되고있다”며, “앞으로 더욱 흥미진진해질 이야기 속에서 김정문알로에의 다양한 제품을 발견하는 재미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