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로한국(대표 최세철)가 내달 1일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리베라컨벤션 1층에 스시로 7호점을 신규 오픈한다.
신규 오픈하는 창원 상남점은 총 132석에 200대 이상 수용 가능한 넓은 주차 공간을 확보했다. 특히,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4, 6인석 좌석뿐만 아니라 싱글족들이 부담 없이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도록 1인석을 마련하는 등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스시로는 창원 상남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방문후기 작성이벤트를 통해 1등에게 10만원 상당의 식사권과 상시 50%할인권, 2등에게 5만원 식사권과 상시 30% 할인권 외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스시로 홈페이지에 상남점 방문 후기를 작성하면 자동 응모되며, 할인권을 소지한 고객들은 향후 1년간 창원 상남점 방문 시, 횟수에 상관없이 상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오픈 전날인 30일에는 창원시민 150여명을 초청해 무제한 회전초밥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리 오픈 파티도 진행할 예정이다.
스시로한국 최세철 대표는 “울산 삼산점의 성공적인 자리매김에 이은 두번째 지방출점인 만큼 기대가 크다” 면서 “창원 지역을 대표하는 맛집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상의 스시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