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닥터스,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가

닥터스(대표 박갑도)가 내달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13 제30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무한한 창업 정보의 장이 될 이번 박람회에서 닥터스는 급증하는 두피∙탈모 관리 업계의 새로운 흐름과 나아갈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닥터스는 기존의 부띠끄 형식의 고급형 샵에서 탈피, 소자본 창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부담 없는 가격을 제시한다. 또한 친환경 제품과 프로그램만을 사용하여 고객들에게 믿음과 신뢰를 제공한다.


‘미래관’에 부스를 마련한 닥터스는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들에게 실제 매장에서와 같이 두피 진단 부스를 마련하여 두피 상태를 무료로 진단해준다. 또한 두피 성장에 좋은 토닉 도포와 함께 승모근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무료 진단을 받는 관람객 중 탈모가 진행 중인 분에게는 전국 닥터스 직영점에서 사용 가능한 1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창업을 준비중인 예비창업자들에게 상담을 통해 가맹 성공 사례 분석을 통한 노하우, 본사의 지원 및 다양한 교육 등에 대한 창업 정보를 제공, 창업 상담을 받는 예비 창업자에게는 가맹비 10% 면제와 함께 닥터스 15만원 상품권을 함께 증정한다.


박갑도 닥터스 대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에 진출하는 닥터스만의 노하우를 소개할 계획”이라며 “대한민국 두피∙탈모 관리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닥터스만의 모든 것을 만나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