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간의 연휴로 후유증을 앓는 직장인들을 위해 관련 업계에서는 음식 할인을 비롯해 오감을 자극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내세워 손님맞이에 나서고 있다.
딘타이펑 ‘샤오롱바오데이’
딘타이펑은 매주 월요일, 대표메뉴인 ‘샤오롱바오’를 50% 할인하는 ‘샤오롱바오데이’를 진행 중이다. 멤버십 고객은 월요일에 매장을 방문하여 샤오롱바오를 추가 주문할 경우 5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딘타이펑 정혜선 홍보팀장은 “명절 후유증으로 피곤한 직장인들을 위해 업계에서는 ‘힐링’을 내세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잘 활용하면 직장 생활에 많은 활력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행사는 연말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듀오백 ‘듀오텍스’
사무실에서의 구부정한 자세는 없던 피로도 불러온다. 앉는 자세를 바로 잡아주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의자야말로 업무 효율의 일등공신이다. 듀오백코리아는 천연라텍스를 사용한 ‘듀오텍스’의자를 출시했다. 1등급 천연 고무를 원료로 한 라텍스를 적용해 세균 억제력이 뛰어나고, 공기 순환을 돕는 수 만개의 에어셀로 통기성이 탁월하다. 척추의 움직임을 고려한 설계로 피로감이 적은 것도 장점이다.
CJ 제일제당 ‘미니서플리 헬스라인 No.2’
모니터나 스마트폰의 사용이 잦거나 렌즈를 착용하는 직장인들은 대개 ‘눈의 피로’를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Cj 제일제당은 눈 피로 개선, 피로회복 등에 도움을 주는 ‘미니 서플리 헬스라인’ 4종을 출시했다. 특히 No.2 제품에 함유된 헤마토코쿠스 추출물은 망막 혈류량을 증가시켜 눈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준다. ‘미니 서플리’ 제품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CJ 올리브영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롤리타 렘피카 ‘엘렘 오 드 퍼퓸’
은은한 향기는 심리적인 안정감을 주고, 기분전환에도 효과적이다. 최근 향수 브랜드 롤리타 렘피카는 신제품 ‘엘렘 오 드 퍼퓸’을 선보였다. 천연에서 추출한 원료를 50%이상 사용한 이 향수는 라임향과 자스민, 일랑일랑과 코코넛꽃 향기가 어우러져 화려한 향취를 남긴다. 몰약과 샌들우드의 잔향도 느낄 수 있다. 이달부터 전국 백화점의 헤라, 설화수 매장에서 판매한다.
SK브로드밴드의 오디오채널
잠깐의 휴식 시간이 주어진다면 머릿 속을 비우고 음악을 듣는 것도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된다. 최근 SK브로드밴드는 B tv 모바일을 통해 음악방송을 24시간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오디오 채널’을 론칭했다. B tv 모바일의 실시간 채널에서 '오디오 채널'을 선택하면 24시간 DJ 없이 20개 장르의 음악을 실시간 들을 수 있다. 최신가요를 비롯해 POP, 클럽뮤직, 재즈, 클래식, 종교 음악까지 모두 20개 세부 채널로 구성돼 있다. B tv 모바일 월정액 가입 고객이 되면 론칭 프로모션 기간인 다음달 말까지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