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하누몰(대표 최계경)은 최근 높아진 식탁물가에 보다 부담 없이 한우를 즐길 수 있도록 고객들을 위한 알뜰 쇼핑 특가 행사를 준비했다고 23일 밝혔다.
매주 화요일에 열리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는 다하누의 실속 정육 품목과 인기 가공식품 등 전 상품을 만원대의 가격으로 판매하는 행사로 다하누몰 홈페이지에 접속해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9월 말까지 진행되는 ‘밤샘포차’ 기획전에서는 간편하게 조리하여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하누의 베스트 상품만을 묶어 할인 특가에 제공하는 행사다.
한우 조리식품 인기 3종 세트인 육포와 떡갈비, 감자고로케로 구성된 야식세트는 44%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100%한우 목심으로 만든 비프스테이크세트는 43%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아울러 강원도 고랭지에서 생산되는 감자와 100%한우로 만든 유기농 영양간식 감자고로케는 47%, 다하누 육포는 31%, 수제떡갈비는 3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한우 짜장과 카레가 각각 61% 할인된 가격과 함께 1+1로 추가 증정된다.
한편, 다하누몰은 한우전문기업 다하누가 운영하는 한우 전문쇼핑몰로 소비자들에게 질 좋은 한우를 공급, 신토불이를 실천하며 한우소비촉진에 앞장서고 있으며, 최근에는 프랜차이즈 ‘다하누곰탕’ 사업을 본격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