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선도시락 세트에는 180ml의 위생용 미니 생수도 함께 제공되며, 1만원대의 명품도시락에는 명란젓, 매실장아찌, 황태채무침 등의 고급 반찬과 과일 디저트, 생수까지 제공해 한끼 식사로 완벽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본도시락은 한식 반찬을 기본으로 전 메뉴에 흑미밥을 제공해 맛과 영양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
모든 메뉴가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것은 물론 매장 인근에 한해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 나들이 외에도 체육대회, 야유회, 학교 MT 등에 단체 도시락으로 호응이 높은 본도시락은 오는 31일까지 가을 나들이철을 맞아 30만원 이상 단체 주문시 롯데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본도시락 경영지원실 이진영 실장은 “무더웠던 여름이 가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을 맞아 나들이를 떠나는 이들에게 가벼운 몸으로 간편하게 준비해 떠날 수 있다는 장점으로 테이크아웃 메뉴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특히 본도시락의 경우 9월에 들어서면서 야외로 단체주문이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 실제로 수도권에 반찬을 공급하는 물량이 8월에 비해 평균 9~10% 정도 늘어났으며, 가맹점을 제외하고 본사로만 단체도시락 문의 및 주문만 일 평균 5, 6건씩 접수되고 있다. 주로 기차여행이나 기업체, 대학교 행사에서 문의가 많은 편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