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박가부대, 사업설명회

외식사업 38년을 이어 온 원할머니보쌈·족발(대표 박천희)의 자매브랜드인 수제햄부대찌개전문점 박가부대찌개·닭갈비가 오는 12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성수동 본사 1층 보배홀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수도권지역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박가부대의 전망과 창업 절차 및 개설 방법 등에 대해 소개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마련하며 희망자를 대상으로 창업 상담을 진행한다.

 

박가부대는 품질 좋은 돈육으로 만든 참숯훈연 수제햄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전국으로 매장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본사 원앤원주식회사(대표 박천희)는 가맹점에 대한 완벽한 사후관리 시스템을 제공, 철저한 시장조사와 상권분석은 물론 전사적자원관리(ERP)라는 첨단 정보 시스템을 이용 고수익을 위한 혁신적인 경영지도로 성공 창업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슈퍼바이저가 정기적으로 매장에 방문해 매장 지원과 관리를 해주기 때문에 초보 창업자들도 안심 창업이 가능하다.

 

최근 케이블방송 M-net '슈퍼스타K5' 제작지원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박가부대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에 매진하고 있다.

 

박가부대 관계자는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새로운 창업 아이템을 고민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수익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박가부대만의 경쟁력 있는 성공 창업 노하우를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