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스쿨푸드,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 신규 매장 오픈

 

 

스쿨푸드(대표 이상윤)가 최근 부산 기장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 지난달 28일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스쿨푸드 기장첼시점은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의 푸드코트에 15평 규모로 입점했으며, 특유의 빈티지 하면서 모던한 매장 분위기를 그대로 적용했다.


 

스쿨푸드 기장첼시점이 입점한 푸드코트는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전망이 좋은 곳에 위치해, 많은 고객들이 맛있는 음식과 함께 휴식을 즐기기 위해 찾는 곳이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아울렛의 특성 상 가격에 대한 민감성이 적은 고객이 많은 데다 대부분이 가족 단위 고객들이라 높은 매출이 기대된다”며 “특히 부산 지역의 맛 집이 대거 입점한 만큼, 이곳에서 스쿨푸드의 경쟁력이 확인되면 추후 부산 지역을 공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까르보나라 떡볶이, 롤 형식의 김밥 ‘마리’ 등 다양한 창의적인 신개념 퓨전메뉴로 남녀노소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스쿨푸드는 수익률의 정체 없이 지속적인 수요와 꾸준한 매출을 가져온다는 점에서 창업자들에게도 반응이 좋은 편이다. 또한 지속적인 매장 확대 보다는 관리를 우선으로 생각하고 다양한 메뉴와 본사의 전방위적인 지원으로 시장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