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티 카페 오가다(대표 최승윤)가 추석을 맞아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추석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추석선물 세트는 맛있는 한방차 Easy 세트, 전통한방음료 Original 세트, Best메뉴에 대추집을 추가한 Special 세트 등 총 3종이며, 생강진피차, 석류오미자차, 대추감초차 등 몸에 좋은 오가다의 대표 메뉴들을 알차게 담았다.
원재료를 직접 달여서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아 구성하여, 좀더 색다른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이라면 눈여겨 볼만한 상품이다. 특히 고급 한방차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오가다의 추석 선물 세트는 상대방의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선물하는 고객의 센스를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가다 관계자는 “어르신들은 물론 젊은 사람들까지, 모든 연령층이 간편하게 차를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를 구성했기 때문에 가족, 친구, 동료 등 누구에게나 선물이 가능하다”며 “올 추석엔 오가다의 한방차 선물 세트와 함께 건강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다섯가지 아름다운 차라는 의미의 오가다는 2009년 브랜드 런칭 이후 전국 60여 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카페로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한방차를 비롯해 국내산 농산물로 만든 주스 등 건강을 위한 음료를 전면에 내세워 신선한 바람을 몰고 왔다. 현재 일본에 진출해 현지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중국 등 해외 진출을 타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