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자연을 그대로 담은 웰빙 추석 선물 세트

추석을 맞아 평소 고마웠던 지인들과 가족들에게 어떤 추석 선물을 해야 할 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최근 한 대형마트가 1200명을 대상으로 한 추석 맞이 설문 조사의 결과, 가장 많이 주고 싶은 선물로 꼽힌 것은 과일, 건강식품, 통조림 등의 식품 종류가 대부분이다.

 

식품 선물은 지나치게 비싸지 않으면서 무엇보다 품질과 맛이 좋아야 한다. 받는 사람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정성이 느껴지면서 동시에 참신한 웰빙 추석 선물 세트 베스트 4를 소개한다.

 

 

10만원 이하 맛 좋고 품질 좋은 '호주청정우 선물 세트'

 

명절에 가장 많이 찾게 되는 것은 바로 쇠고기이다.

 

 

호주청정우는 청정지역인 호주에서 자란 맛과 영양 모두 우수한 쇠고기로 단백질, 오메가-3 지방산, 철분, 비타민 B 등의 필수 영양소를 풍부히 함유하고 있다.

 

 

또한 가축 질병이 없는 청정국가 호주 정부의 엄격한 검역 기준을 통과했다는 마크인 ‘크린 & 세이프(Clean & Safe)’가 쇠고기의 안전하고 깨끗한 품질을 보장하기 때문에 온 가족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추석 선물이다.

 

 

 

 

 

뉴질랜드 천혜 환경에서 자란 '제스프리 키위 선물 세트'

 

 

예년보다 10일정도 일찍 찾아온 올해 추석은 국내산 과일 값을 금값으로 올려놨다.

 

 

그렇다면 올 추석에는 이국적인 매력을 갖춘 웰빙 과일 키위로 건강까지 챙겨보자.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인 제스프리는 비타민C가 오렌지의 2, 비타민E가 사과의 6이며 식이섬유, 엽산 등 다양한 영양소를 자랑한다.

 

 

비타민C는 면역 기능을 강화시키고 피로감을 줄여주며 철분의 흡수를 촉진하는데, 간절기 피부건강 및 감기 예방에도 도움이 되어 어린 아이들부터 어르신들까지 모두가 건강히 즐길 수 있는 효자 과일이다.

 

 

또한 소화를 촉진하며 복부팽만 감소, 대장 기능 개선 등에 효과적인 액티니딘을 함유하고 있어 음식섭취가 많은 추석에 식후 키위를 먹으면 소화불량 걱정을 날려버릴 수 있다.

 

 

 

돈도, 칼로리도 부담 없이 즐기는 '원더풀 피스타치오 선물 세트'

 

프리미엄 피스타치오 브랜드 원더풀 피스타치오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원더풀 피스타치오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피스타치오는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항산화 성분과 식이섬유 등 영양소가 풍부하고 칼로리와 지방함량이 가장 낮은 견과류로 추석 온 가족이 둘러앉아 껍질을 까는 재미와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건강식이다.

 

 

 

 

 

 

 

 

방사능 걱정 없는 '노르웨이 고등어 선물 세트'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건강식품으로도 선정될 만큼 영양가가 풍부한 고등어이지만 최근 일본 원전 사고로 인한 방사능 오염 걱정에 고등어 소비 확 줄.

 

평소 자주 찾았던 수산물 선물세트가 꺼려진다면 청정 해역 노르웨이산 수산물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온라인 생선 쇼핑몰 세븐피쉬는 청정 해역 노르웨이에서 어획된 최상급 노르웨이산 고등어를 조리하기 편하게 가공하여 판매하고 있다.

 

특히 고등어는 다양한 반찬으로 활용하여 요리가 가능해 더욱 실속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