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는 보리 맥주 맥스가 14일과 15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슈퍼소닉 2013’의 공식 맥주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맥스는 ‘슈퍼소닉 2013’의 공식 맥주로 선정됨에 따라 페스티벌 기간 동안 곳곳에서 맥스 크리미 존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 곳에서는 슈퍼소닉 관람객에게 외식업체 드마리스의 맛있는 안주와 함께 맥스 크림생맥주의 최상의 맛을 제공함으로써 페스티벌의 열기와 재미를 더욱 고조시킬 전망이다.
크림생맥주 ‘맥스生’은 보리 맥주 ‘맥스’의 생맥주 브랜드로, ‘올 몰트 비어’ 특유의 깊고 진한 풍미와 엄격한 관리기준으로 맥주 본연의 맛을 강조한 생맥주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맥스가 새로운 뮤직페스티벌로 각광받고 있는 슈퍼소닉의 공식 맥주로 지정되어 기쁘다. 현장을 찾은 많은 관람객들에게 맥스生을 더욱 시원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하이트진로는 지속적인 문화 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활동을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