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스포츠음료 ‘게토레이’의 칼로리를 낮춘 ‘게토레이 제로’를 출시한다. 게토레이 제로는 게토레이의 상큼한 레몬 라임 향은 유지하고 칼로리와 당은 낮췄다. 기존 게토레이와 달리 가볍고 청량한 이미지를 더한 하얀색 패키지가 적용됐다. 게토레이 제로는 수분과 미네랄을 보충해 갈증 해소를 돕고, 일상생활과 운동 시 수분 보충을 돕는 스포츠음료다. 신제품은 600mL PET제품으로 출시되며 편의점과 대형마트,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판매처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저칼로리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칼로리와 당 부담을 줄인 게토레이 제품군을 강화했다.”라며 “소비자가 운동을 즐기고 난 후 칼로리에 대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음료로 게토레이 제로를 찾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김연아’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오늘의 나를 움직이는 게토레이 제로’ 콘셉트로 TV,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다양한 광고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코카-콜라사가 코카-콜라 제로에 매력적인 체리향을 더한 ‘코카-콜라 제로 체리’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 ‘코카-콜라 제로 체리’는 코카-콜라 고유의 짜릿함과 달콤한 매력의 체리향을 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매력적인 체리와의 조합으로 이미 해외에서는 두터운 마니아층을 이끌며 국내 정식 출시 여부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았다. 국내에서 ‘코카-콜라 제로 체리’는 ‘코카-콜라 제로’, ‘코카-콜라 제로 레몬’, ‘코카-콜라 제로 제로’에 이은 네 번째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 제품이다. 제로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적극적으로 고려하고, 다양한 맛과 취향을 반영한 제품 출시를 통해 제로 음료 선택권을 더욱 확장하게 됐다는 점에서도 이번 출시는 의미가 깊다. 체리를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한 제품 패키지도 눈여겨볼 만하다. 제품 전면 상단에 체리를 상징하는 진분홍색을 적용해 멀리서도 ‘코카-콜라 제로 체리’임을 단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고, 코카-콜라 로고까지 이어지는 은은한 그라데이션을 통해 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함과 체리의 화사한 만남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코카-콜라 제로 체리’는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한국술 큐레이션 커머스 홈술닷컴이 가정의 달을 기념해 ‘느린마을 여정’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맞춤 제작, 이하 커스텀) 라벨 세트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어버이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기념일이 많은 5월에 추억을 함께 되새길 수 있는 뜻 깊은 패키지 상품을 기획했다는 것이 홈술닷컴 측 설명이다. ‘느린마을 여정’ 세트는 배상면주가의 느린마을 옹기막걸리(375ml, 알코올 7%), 느린마을 약주(375ml, 알코올 12%), 느린마을 소주21(375ml, 알코올 21%) 각 1병씩 총 3병으로 구성돼 있다. 이 제품에는 느린마을막걸리가 여과, 증류 과정을 거치며 산뜻한 약주와 맑은 소주로 변화하는 느린마을의 생애가 담겨있다. 홈술닷컴에서 100세트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느린마을 여정’ 커스텀 라벨 세트는 5월 한 달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먼저 커스텀 라벨 세트를 구매한 뒤, 원하는 사진 3장을 규격에 맞춰 제품 상세 페이지 내 링크를 통해 업로드 하면 된다. 커스텀 라벨은 제품에 부착되지 않은 상태로 상자 속에 별도로 동봉되며, 소비자가 기존 라벨 위에 직접 부착하면 된다. 막걸리로 시작해 약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한솥도시락이 이른 더위에 입맛을 사로잡을 불향 가득한 ‘숯불 직화 닭갈비’를 수량한정으로 출시했다. 신메뉴 ‘숯불 직화 닭갈비’는 100% 닭다리살만을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며 목초액을 사용하지 않고 직화로 직접 구워 내어 깊은 불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명 맛집 등에서 즐길 수 있는 정통 숯불 닭갈비를 간편한 도시락으로 재현해 냈다.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도 넓혔다. 이번 신메뉴는 푸짐하고 든든한 한끼를 해결할 수 있는 사각 형태의 정찬도시락과 간편하게 식사할 수 있는 보울 형태의 덮밥 형식 두 종류로 출시된다. 최근 고물가가 지속되는 가운데 다양한 상황에서 도시락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어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정찬 도시락으로 출시된 사각 형태의 ‘숯불 직화 닭갈비’ 도시락은 국내산 쌀로 지은 따끈한 밥과 닭갈비, 그리고 메밀전병과 튀긴 꽈리고추가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닭갈비는 고추장맛과 간장맛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닭갈비와 궁합이 좋은 마카로니샐러드, 간장궁채장아찌, 볶음김치를 반찬으로 만날 수 있다. ‘숯불 직화 닭갈비’ 도시락은 정통 숯불 닭갈비와 다양한 반찬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신제품 '소스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2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홈메이드 스타일로 도톰하게 만든 굽네 프리미엄 라인의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로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과 도톰한 수제 스타일의 비주얼로 일반 닭가슴살 스테이크와 차별화했다. 또한 100% 국산 닭고기와 신선한 야채의 황금 비율로 만들어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으며, 굽네만의 스팀오븐공법으로 구워 육즙을 그대로 담아 촉촉함까지 더했다. 특히 ‘소스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는 화이트머쉬룸, 토마토칠리 등 프리미엄 소스 2종으로 구성되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진한 크림 소스가 어우러진 고소한 버섯향의 화이트머쉬룸, 정통 토마토 소스에 칠리의 매콤함과 바질의 향을 담은 토마토칠리가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조리법은 해동 후 전자레인지에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를 1분간 조리하면 웰메이드 함박스테이크가 완성된다. 한 팩당 최대 16g의 단백질이 함유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식단 관리가 가능하다. 굽네몰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일까지 소스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2종 6팩을 58% 할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풀무원이 프리미엄 한식 간편식 브랜드 ‘반듯한식’의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기 위해 실온 보관이 가능한 국·탕·찌개 신제품을 대거 선보이며 한층 탄탄해진 라인업으로 시장 확대에 나선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나트륨 함량은 줄이고 신선한 건더기를 가득 넣은 신제품 ‘반듯한식’ 국탕류 실온 보관 타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은 ‘짬뽕 버섯순두부’를 비롯해 ‘대파양지 육개장’, ‘우삼겹 된장찌개’ 등 9종이다. 풀무원은 ‘반듯한식’ 냉장 국·탕·찌개 제품으로 간편식 시장에서 프리미엄 한식 전문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이를 확대해 실온 국탕류 시장에 본격 진입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 반듯한식 국·탕·찌개는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가치를 구현하고 소비자가 언제 어디서나 한식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메뉴와 관능 차별화 ▲안심 나트륨 ▲신선한 건더기를 콘셉트로 설계했다. 신제품 역시 나트륨 함량을 낮춘 ‘안심 나트륨’ 설계로 소비자가 나트륨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나트륨 저감 표시 기준’대로 동일 유형 나트륨 평균값 대비 10% 이상 저감하거나, ‘영양성분 비교강조 표시법’에 따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파파이스가 ‘양념치킨 샌드위치’와 ‘양념치킨 BLT치즈’를 새롭게 출시하며, 동시에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양념치킨 샌드위치’는 파파이스만의 비법 레시피로 탄생한 치킨 샌드위치에 달콤하고 매콤한 특제 소스 2가지를 황금비율로 배합해 K-양념치킨의 맛을 구현했다. 양념치킨 BLT치즈’는 프리미엄 라인으로 양념치킨 샌드위치에 참나무칩으로 훈연한 베이컨, 신선한 토마토, 슬라이스 체다치즈를 더 한 제품이다. 중독성 강한 양념치킨의 맛을 그대로 느끼고 싶다면 ‘양념치킨 샌드위치’를, 다양한 재료가 더 해져 보다 풍부한 맛과 구성의 제품을 즐기고 싶다면 ‘양념치킨 BLT치즈’를 선택하면 좋다. 파파이스는 이미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퀄리티의 치킨 샌드위치에 대중적인 맛의 양념치킨 소스를 더 해 한국 소비자들은 물론 K-치킨을 찾는 외국인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계획이다. 파파이스에서는 ‘양념치킨 샌드위치’와 ‘양념치킨 BLT치즈’의 출시를 기념해 2주간 매장과 배달 앱에서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양념치킨 샌드위치 기준으로 단품은 할인가 5000원에 판매하며, 세트는 할인가 6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GC인삼공사의 홍삼 듀얼 안티에이징 뷰티 브랜드 동인비가 피부 자생력을 위한 ‘자생 원액 수’와 ‘자생 원액 유액’을 출시했다. ‘자생 원액 수’는 점도 높은 텍스처의 토너로 피부에 매끈하게 스며들어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자생 원액 유액’은 부드러운 밀크 타입의 에멀전으로 영양감과 보습감을 동시에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생 원액수와 유액으로 피부 기초를 다진 후 ‘자생 원액캡슐 앰플’을 함께 사용하면 고농축 홍삼 에너지 레이어링으로 탄탄하고 견고한 밀도 높은 피부를 만날 수 있고 ‘자생 원액 에센스’와 ‘자생 크림’을 더해주면 피부 노화 현상에 강력하게 대응하고 데일리 안티에이징 관리에 효과적이다. 동인비 ‘자생’ 라인은 노화 현상에 맞서 피부의 자생력을 깨우는 ‘RG진세노바이옴™’ 기술이 적용됐다. ‘RG진세노바이옴™’는 프리바이오틱스인 홍삼유효성분(홍삼향균파우더, 홍삼농축액 등)과 6년근 홍삼으로 배양한 프로바이오틱스 100억개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동인비만의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이다. 홍삼의 에너지를 담은 농밀한 고농축 원액 텍스처가 피부에 깊숙이 스며들어 영양감과 보습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동인비 ‘자생’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맥도날드는 에버랜드와 함께 ‘바오패밀리’ 캐릭터를 담은 신메뉴 ‘1955 해쉬브라운’과 ‘불고기 해쉬브라운’, ‘그린 애플 맥피즈’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메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패밀리 캠페인’ 일환으로, 365일 ‘예스 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는 맥도날드와 함께 가족들이 기분 좋은 순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특히, 올해는 최근 전 세대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에버랜드 ‘바오패밀리’와 콜라보를 통해 맥도날드를 방문하는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신메뉴 ‘1955 해쉬브라운’, ‘불고기 해쉬브라운’ 등 버거 2종은 기존 ‘1955 버거’와 ‘불고기 버거’에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의 ‘해쉬브라운’이 더해져 탄생됐다. 1955 해쉬브라운은 113g의 두툼한 순 쇠고기 패티와 맥도날드의 ‘스페셜 스모키 소스’, 깊은 풍미의 그릴드 어니언에 해쉬브라운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불고기 해쉬브라운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불고기 소스에 잘 재운 패티가 특징인 스테디셀러 ‘불고기 버거’에 해쉬브라운으로 고소함까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맛의 조합을 완성했다. 버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제로 칼로리 과일향 탄산음료 `탐스제로 멜론향’을 출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과일향 탄산음료를 즐기는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국내 과일향 탄산음료 시장 내 젊은 소비층 유입을 위해 새로운 향을 첨가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탐스제로 멜론향은 해외나 국내 카페에서 주로 마실 수 있던 멜론 맛과 향의 탄산음료를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상큼하고 달콤한 멜론향을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높은 탄산감으로 짜릿한 청량함을 더했다. 패키지는 대표 과일인 멜론 이미지를 담은 디자인과 색상으로 맛과 향을 직관적으로 표현했으며 용량은 355mL다. 탐스제로 멜론향은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인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지속됨에 따라 다양한 향과 맛의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를 선보이기 위해 탐스제로 멜론향을 출시한다.”라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탐스제로는 1970년대 출시됐던 탐스 브랜드를 2022년 4월 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