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테이스터스 초이스 ‘더 마일드’,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한국네슬레 ‘테이스터스 초이스’ ‘더 마일드’에서는 크리스마스 및 다가오는 신년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소비자 행사를 농협 하나로 마트와 홈플러스에서 진행한다.

농협 하나로 마트 창동점에서 17일부터 19일까지 열렸으며, 24일부터 26일 홈플러스 월드컵점 및 영등포점에서는 23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크게 세 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미남 미녀의 산타가 선물 자루를 들고 행사장 주변을 순회하면서 고객들에게 더 마일드 샘플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4~5m 높이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하여 고객들에게 사진 촬영 및 즉석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형 트리 옆에서 시음부스도 운영하여 소비자들에게 더 마일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테이스터스 초이스 그룹브랜드 매니저 송진수 차장은 “연말과 다가오는 신년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초이스를 사랑해주신 소비자분들께 보다 뜻깊은 추억을 만들어들이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면서 “더 부드러운 새로운 테이스터스 초이스 더 마일드와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테이스터스초이스 더 마일드는 엄선된 원두를 마일드 로스팅해 기존 커피믹스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차원의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더 마일드’라는 이름도 ‘절대적인 부드러움’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더 마일드만을 위해 새롭게 개발한 커피, 크림, 설탕의 황금 비율을 적용, 기존 믹스커피와 비교할 수 없는 절대적인 부드러운 맛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