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교단용화불교, 오송바이오엑스포 성공기원 대법회 개최

"건강한 삶, 아름다운 120세에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장 되길 바라"


교단용화불교(이사장 백용화 합장)는 오는 12일 오후 2시 오송국제바이오산업단지 내 충북도 컨벤션센터에서 2014 오송국제바이오산업 엑스포 성공기원 대법회를 개최한다.


교단용화불교 총무원이 주최하고 총본산 용호사과 주관하며 평생교육 불교법사 사회교육원, 세계불교비래법왕청, 불교TV, 연합불교방송 등이 후원하는 이번 대법회는 1부 성공기원 대법회와 2부 민요가수 축하공연 및 만찬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이사장 백용화 합장은 발원문을 통해 "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가 생명의 소중함을 깨닫는 법석이, 국운융성과 국민화합의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종정 석청봉 합장은 기원사를 통해 "인류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바이오에 관한 많은 정보와 다양한 행사의 체험을 통해 모든 이들에게 사랑받는 엑스포가 되길" 또한 "전 세계인이 함께하는 화합과 바이오산업의 무한한 발전상을 느끼는 장이 되길, 이번 대회를 통해 한층 더 발전하는 충북도가 되길" 기원했다.


교령 석천강 합장은 봉행사를 통해 "요즘 시대는 혈액 한방울로 어떤 병에 걸릴지 예측 가능할 정도로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지금 보다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해야한다" 며 "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가 건강한 삶, 아름다운 120세에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