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본도시락, 단체 도시락 주문 경품 이벤트


본도시락(대표 김철호)은 선선해진 날씨로 야외 행사, 단체 모임 등이 많아지는 가을을 맞아 단체 도시락 구매 고객 대상의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일정 금액 이상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국 160여 개 본도시락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50만원·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2만원·5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구매 영수증의 사진을 본도시락 홈페이지 단체주문 카테고리의 단체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참여 가능할 수 있다. 


3~4일 전 예약 주문 시 본도시락의 배달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곳에서 편리하게 도시락을 받아볼 수 있고, 견적서 및 세금계산서 발행도 가능하다.


또한 본도시락 단체 주문 상담 후 연락처를 남기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캔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이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 상품은 응모 다음달 15일 전으로 발송 예정이다.


본도시락의 단체 도시락 주문은 9월 첫 주에만 1만개를 넘어섰다. 조찬 회의, 워크샵 등 격식을 갖춘 자리를 위한 고가메뉴 문의가 늘어난 것도 매출 상승 요인 중 하나다. 


본도시락 마케팅팀 최복순 담당자는 “가을에는 대학교 OT, MT를 비롯해 각종 야유회, 세미나 등으로 단체 도시락 문의 및 구매가 많아져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흑미밥과 한식 반찬이 정갈하게 담긴 본도시락의 메뉴는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모임의 품격을 높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본도시락의 강점은 수도권에 ‘중앙주방시스템(Central Kitchen: 상권을 권역 별로 나눠 그 중앙에 있는 중앙 주방에서 상권 내 매장으로 매일 아침 주요 반찬을 조달하는 시스템)’에 있다. 


조리시간이 오래 걸리는 도시락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도입한 이 시스템은 단체주문 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이전 ‘VIP 도시락’의 인기를 반영해 보다 고급스러운 메뉴로 업그레이드한 ‘명품 한정식 도시락’은 입맛을 돋우는 삼채 샐러드, 향긋한 곤드레밥, 갈비구이, 핫윙, 따뜻한 국,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홍시가 함께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