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예쁜남자' 독고마테가 마시는 커피는?

드롭탑, 드라마 '예쁜남자' 서 신제품 선보여

 

카페 드롭탑(대표 정유성)이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예쁜 남자’를 제작지원 한다.

 
20일  첫 선을 보인 ‘예쁜 남자’는 장근석, 아이유, 한채영 주연의 천계영의 동명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7번방의 선물’을 각색한 유영아 작가와 ‘이웃집 꽃미남’, ‘꽃미남 라면가게’를 연출한 정정화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카페 드롭탑은 강남 아이파크점을 ‘예쁜 남자’의 주요 촬영 장소로 제공하고, 주인공 독고마테(장근석)가 즐겨 마시는 음료로 ‘러블리 베리 모카’와 ‘트윙클 민트 모카’를 선보일 계획이다.

 
‘예쁜 남자’ 1부 방송분에는 주인공인 독고마테(장근석)와 홍유라(한채영)가 처음 만나는 중요한 장소로 학동사거리에 위치한 드롭탑 매장이 노출됐다.
 

한편, 앞으로 ‘예쁜 남자’를 통해 선보이게 될 ‘러블리 베리 모카’와 ‘트윙클 민트 모카’는  카페모카에 라즈베리 또는 민트를 섞은 스팀우유를 넣고 맨 위에  토핑과 휘핑을 올린 드롭탑의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다.
 

드롭탑 마케팅 관계자는 “시청자들이 편안하게 드라마에 몰입할 수 있도록 스토리와 상황에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녹여낼 것이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최고의 장소에서 최고의 커피를 제공하고자 하는 드롭탑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