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스쿨푸드, 뮤지컬 ‘비밥’ 관람권 쏜다

9월 한 달 동안 SNS서 진행, 추첨 통해 관람권 증정

 

“사랑하는 사람에게 메시지 남기고 뮤지컬 관람하세요~”

 

오리지널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대표 이상윤, www.schoolfood.co.kr)가 9월 한 달 동안 뮤지컬 ‘비밥’ 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쿨푸드 SNS(twitter.com/schoolfoodtwit)에서 불시에 진행되며 이벤트 내용은 진행 시 마다 변경된다.

 

현재 진행하는 SNS 이벤트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전하고 진행중인 이벤트를 리트윗 하면 추첨을 통해 ‘비밥’ 티켓(1인 2매)을 증정하는 것을 내용으로 하고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스쿨푸드 홈페이지(www.schoolfood.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CJ E&M과 ㈜페르소나가 주최하는 ‘비밥’은 한국 전통음식인 비빔밥을 소재로 만들어진 뮤지컬로 일본의 스시, 이태리 피자, 중국의 면 요리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웰빙푸드 비빔밥의 요리 과정을 흥겨운 아카펠라와 춤, 화려한 비트박스, 비보잉으로 표현했다.

 

적극적인 관객 참여의 열린 무대로 눈과 귀 뿐만 아니라 입까지 오감을 만족시켜 일상 생활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기회가 될 것이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비밥은 한국의 대표음식 비빔밥을 주제로 한 뮤지컬로 문화를 통해 한식의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다는 점에서 스쿨푸드의 방향성과 비슷한 부분이 많아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SNS이벤트로 진행되기 때문에 간단히 참여하여 관람권 티켓을 선물 받아 다가오는 소중한 사람들과 유쾌하고 행복한 시간 가지며 풍성한 추석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셰프(Chef)가 매장에서 직접 메뉴를 조리하는 오리지널 프리미엄 분식 레스토랑 스쿨푸드는 까르보나라 떡볶이, 롤 형식의 김밥 ‘마리’ 등 다양한 창의적인 신개념 퓨전메뉴를 선보이며 젊은 층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현재 직영과 가맹점 포함 전국 61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전 매장의 맛 통일화를 위해 정기적으로 강도 높은 레시피 교육과 순회 점검을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