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서식품, ‘맥심’ 브랜드 사이트 런칭 이벤트

국내 커피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은 올해로 31주년을 맞은 대표 브랜드 ‘맥심’의 통합 브랜드 사이트, ‘마이 맥심’을 오픈한다.

‘마이 맥심’ 사이트는, 맥심 브랜드의 역사와 메시지, 광고 이야기에 대한 정보 제공뿐만 아니라 원두커피 ‘맥심 그랑누아’ 사이트와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 사이트와 연계되는 허브 사이트로 운영된다.

또한 향후 맥심의 전체적인 광고들과 이벤트까지 확인할 수 있으며, ‘맥심’과 커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공간으로 이용될 예정이다.

동서식품은 이번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회원 가입 이벤트’, ‘커피 원두를 찾아라’, ‘맥심 홍보대사 되기!’, ‘맥심 광고 감상평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들을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3월 6일까지 맥심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며 당첨자에게는 아이폰4, 디지털 카메라,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맥심 브랜드 사이트(www.mymaxim.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서식품 마케팅의 김재환 매니저는 “1980년 첫 발매 이후 30년 동안 커피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맥심이 ‘마음과 마음을 이어주는 향기’라는 컨셉으로 통합 사이트를 오픈 했다”며 “지난 30년 동안 맥심을 변함 없이 아껴주신 소비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과 맛으로 그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맥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